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9월 첫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9. 3.
최신영화순위 9월 첫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9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와우! 국가대표 가 차지했습니다. 여름철에 개봉한 국가대표 와 해운대가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1,2위를 휩쓸고 있네요! 국가대표는 후반부의 스키점프 장면 만으로도 돈이 아깝지 않은 영화 입니다. 실제 국가대표 스키점프 선수들의 감동 실화를 그린 영화죠 해운대 와 함께 장기 롱런하고 박스오피스 1위를 고수하고 있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아직도 국가대표 를 못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냉큼 달려가셔서 보시길 초 강추! 드립니다^^*


 

2009년 9월 첫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해운대 가 차지했습니다. 천만관객을 드디어 돌파했네요 정말 엄청난 흥행 쓰나미를 몰고 다니는 영화 네요 해운대를 배경으로 거대한 쓰나미가 해운대를 덥치는 장면은 압권 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이 영화가 관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점은 거대한 쓰나미를 배경으로 한 재난 블록버스터 이지만 해운대에 사는 각각의 소시민들의 삶과 사연에 촛점을 맞추고 있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하튼 해운대의 거대한 흥행 쓰나미는 과연 어디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도 초미의 관심사가 되겠네요^^*




2009년 9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오옷! 블랙 이 차지했네요 눈이 안보이는 장애를 가진 한 소녀가 헌신적인 가정교사를 만나서 세상과 소통할 수 있게 되고 위대한 도전을 하게 된다는 내용인데요 이미 해외에서 수많은 극찬을 받았던 작품 입니다. 많은 관객들이 내생애 최고의 감동적인 영화였다는 평을 내어 놓을 정도로 탄탄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고요 타임지 선정 최고의 영화 BEST 10에 등극했고요 인도 최대의 영화제 제51회 ‘Filmfare Awards’ 11개 부문을 휩쓴 대작 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 미셸의 가정교사 역으로 나오는 사하이 선생님은 슬럼독밀리어네어 에서 어린 자말이 화장실 똥통에 빠지는걸 감수하고서도 싸인을 받으러 갔던 그남자 인도 발리우드 최고의 슈퍼스타인 아미타브 밧찬 쌤 이시랍니다^^*


9월 첫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지.아이.조: 전쟁의 서막 이 차지했네요 블랙이 개봉하면서 저번주 보단 한계단 하락했지만 이병헌 의 헐리우드 진출작이기도 한 의미있는 영화여서 장기흥행 모드로 들어서고 있네요 해운대와 국가대표 가 없었다면 상당히 흥행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여하튼 이병헌 스톰쉐도우 역할이 꽤 비중 있습니다. 게다가 액션 하나는 끝내줍니다 전형적인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라고 생각하시고 이런 류의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9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코코샤넬 이 차지했습니다 코코샤넬은 샤넬 이라는 신화적인 명품 브랜드의 창업주인 코코샤넬의 재봉사 시절부터의 뒷얘기를 담고 있고 코코샤넬 이 샤넬 이라는 브랜드를 어떻게 해서 만들게 되었는지의 과정 등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저도 아직 이건 못봤는데요 대체적으로 관객들의 반응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네요 하지만 샤넬 이라는 브랜드가 전세계 패션계에 끼친 영향을 생각한다면 많은 여성들이 좋아할 만도 한데요 앞으로 흥행추이를 지켜봐야 할듯 하네요 그리고 코코샤넬 역은 엽기발랄그녀로 아멜리에 에 나왔던 오드리 토투 가 맡았답니다.


9월 첫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는 블랙과 코코샤넬이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는 점과 지아이조 가 한계단 하락했다는거 이외에는 특별한 변동이 없네요 한국영화 해운대와 국가대표가 현재 쌍끌이 흥행대박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과연 어느정도까지 흥행할지도 지켜볼 관심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