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7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7. 20.

최신영화순위 7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7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해리 포터와 혼혈왕자 가 차지 했네요 역시 해리포터 시리즈는 대박 흥행세를 유지하네요 개봉하자마자 단숨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네요 해리포터 시리즈는 중간에 못본 편이 있어서 요즘 나오는것도 못보네요 하루 날 잡아서 차례대로 봐야겠어요 여름방학 시즌이라 초등학생들의 강력한 지지에 힘입어 해리포터가 이번주 최신영화순위 에서 1위를 탈환한것 같네요 이번 내용은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네요 여하튼 해리포터 시리즈는 워낙에 유명한 시리즈 이니 별 말이 필요없겠죠 보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2009년 7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제2위는 차우 가 차지했습니다. 사람잡아먹는 거대한 멧돼지 괴물을 등장시킨 일종의 괴수 영화 입니다. 봉준호 감독의 괴물 이 수중 괴물이었다면 거대 멧돼지는 산짐승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나름 봉준호 감독의 괴물 을 떠올리게 하는 컨셉의 작품이었지만 괴물 보다는 완성도가 미진한 것 같네요 하지만 나름 재밌고 웃깁니다. 거대 멧돼지에 대한 공포가 적절하게 베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름 코믹함을 잘 살린 영화였습니다.


2009년 7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트랜스포머: 패자의역습 이 차지 했네요 역시나 여름방학 시즌이어서 그런지 트랜스포머2 의 위력은 대단하네요 감독이 마이클 베이 감독이다 보니 볼거리 하나는 끝내줍니다 내용은 다소 유치해졌지만요 아무래도 방학시즌을 겨냥했기 때문에 일부러 그렇게 만든게 주효한것 같습니다.



7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우리영화 킹콩을 들다 가 차지했습니다. 킹콩을 들다는 시골처자들의 역도 도전기를 그린  스포츠 성장 드라마 인데요 보신분들 대체로 평이 좋네요^^* 전주보다 순위가 밀리긴 했지만 지속적으로 박스오피스 순위에 머무는 이유가 있겠죠 피서철을 맞이해 시원한 극장에서 우리영화 한편 보시길 원한다면 킹콩을 들다 강추 입니다.



7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거북이 달린다 가 차지했네요  거북이 달린다 는 김윤석 의 추격자 코믹버젼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농촌느와르의 진수를 보여주는 영화 입니다. 일단 영화가 기름기 없이 날것 그대로의 느낌이고요 아주 재미있습니다. 배우들의 살아 있는 열연 또한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거북이달린다 는 이제 장기 흥행모드로 돌입한 것 같네요 휴가철에 영화극장을 찾으시는 분들에겐 거북이달린다 강추 드립니다. 배꼽 잘 챙기세요^^*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순위는 저번주와 순서는 별로 바뀌지 않았지만 우리영화 차우 와 해리포터라는 새로운 강자들이 등장함으로써 저번주 순위를 밀어내는 정도로 바꼈네요 여하튼 이번주도 여전히 우리영화가 3편이나 순위권에서 선전을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