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9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9. 8.
최신영화순위 9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9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와우! 이번주도 국가대표 가 차지했네요 몇주째 개봉영화 박스오피스를 휩쓸고 있는 국가대표의 흥행뒷심이 아주 무섭네요 역시 멋진영화는 관객들의 입소문으로 대박이 날 수 밖에 없나 보네요^^* 스키점프 국가대표팀의 기적적인 헝그리 신화를 스크린에서 만나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초 강추 입니다. 스키점프 장면 만으로도 돈이 아깝지 않은 영화 랍니다. 아직도 못보신 분들은 얼른 극장으로 고고씽 하세요^^*



2009년 9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당연히 해운대 가 차지했네요 해운대는 이제 관객수가 1100만이 넘어서고 있네요 이대로 가다간 역대한국 영화 흥행순위도 갈아 치울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역대 한국영화 흥행순위에서 1위가 괴물 인걸로 알고 있는데 관객수가 1300만 정도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과연 갈아치울 수 있을것인지 흥미진진해 지네요 쓰나미와 함께 소시민들의 애환이 녹아 있는 한국형 재난블록버스터인 해운대 아직도 못보셨다면 후딱 극장으로 달려가셔서 보세요^^*

 

2009년 9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아미타브 밧찬 쌤의 블랙 이 차지했네요 역시나 전세계를 울린 감동의 대작 이라는 명성 만큼이나 흥행 기세를 올리고 있네요 눈이 보이지 않는 소녀의 무한도전 인생기를 그린 블랙은 흡사 헬렌켈러 와 비슷한 컨셉이 아닌가 합니다. 여하튼 평점도 9점대로 굉장히 높은 발리우드 최고의 감동적인 작품 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극찬을 하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감동적인 휴먼 드라마를 만나고 싶으신 분들에겐 블랙 강추 드립니다.


9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제 4위는 프로포즈 가 차지했네요 오랜만에 전형적인 헐리우드식 로맨틱 코미디 물이 개봉하자 마자 순위권에 진입했네요 뻔한 줄거리이지만 볼만한 영화라는 평이 지배적이네요 요즘들어 부쩍 헐리우드의 로맨틱코미디물이 많이 나오네요 여하튼 헐리우드식 로맨틱 코미디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보시는것도 괜찮을 듯요 보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9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제5위는 지.아이.조: 전쟁의 서막 이 차지했네요 저번주에 개봉한 새로운 영화들 때문에 지아이조 가 2계단이나 하락했네요 역시나 전형적인 헐리우드 영화답게 너무 볼거리에 치중한 나머지 줄거리가 다소 약하다는 평이 지배적이었는데 서서히 흥행뒷심이 딸리기 시작하네요 여하튼 그래도 이정도면 비교적 흥행했다고 할 수 있겠죠 이병헌 이라는 우리배우가 나와서 더욱 관심을 끌었던 지아이조도 스톰쉐도우 도 이제 서서히 사라지겠군요 혹시 아직도 이병헌의 복근을 관람 못하신 분들은 지금이라도 극장에서 확인하시길 원츄 드립니다. ㅎㅎ!




  2009년 9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에는 소폭의 변동이 있었네요 1,2위는 우리 영화 두작품이 여전히 쌍끌이 흥행을 하고 있고 지아이조가 프로포즈와 블랙에 밀려 5위로 밀려난 점 등이 특이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음주에도 과연 우리 영화가 흥행기록을 향해 전진 할 수 있을지 흥미 진진해 지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