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8월 셋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8. 19.
최신영화순위 8월 셋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8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국가대표 가 차지했네요^^* 비인기 종목인 스키점프 선수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팩션 형식의 영화인데요 후반부의 스키점프 장면 만으로도 돈이 아깝지 않은 영화입니다. 스키점프 장면을 보면 전율을 느끼게 될 겁니다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싶은 시원한 영화를 감상하시고 싶다면 국가대표 초 강추! 입니다. 국가대표는 영화관에서 보지 않으면 두고두고 후회하실 겁니다^^*



2009년 8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해운대 가 차지했네요 우리나라 에서 보기드문 대형재난 블록버스터 영화인 해운대 는 특히나 여성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헐리우드 재난 블록버스터와는 달리 해운대는 거대한 쓰나미도 볼거리 이지만 등장하는 인물들의 삶과 드라마에 촛점이 맞춰져 있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네요 과연 해운대가 천만관객을 돌파할지도 앞으로의 관심거리 인데요 연일 흥행 홈런을 때리고 있는 해운대 강추 입니다.



2009년 8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지.아이.조: 전쟁의서막 이 차지했네요 헐리우드의 전형적인 액션 블록버스터 인데요 우리나라의 이병헌 이 출연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인데요 이병헌 상당히 무게감 있는 캐릭터로 나옵니다. 전체적인 줄거리는 그다지 탄탄하진 못하지만 액션과 볼거리 하나는 끝내 줍니다.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헐리우드식 액션 영화를 보고 싶다면 지.아이.조: 전쟁의서막 강추! 입니다.


8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제 4위는 어린이 영화 아이스 에이지3 가 차지 했네요 여름방학 시즌에 꼭 찾아오는 3d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아이스 에이지3 는 초등학생들의 열광적인 지지에 힘입어 순위권에 들어왔네요 조카와 함께 3d 애니메이션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만 강추 입니다^^*


8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제 5위는 퍼블릭 에너미 가 차지했네요 주연배우 들의 이름만으로도 보고싶게 만드는 영화인데요 대체적으로 좀 지루하다는 평이 많네요 저도 이건 아직 보지 못했는데요 출연배우들의 이름만으로도 보고 싶게 만드는 영화네요 감독이 실존했던 존 딜린저 라는 인물을 지극히 사실적으로 그리고 있어서 다큐멘터리 같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네요 여하튼 보고 오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8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는 예상했던 대로 해운대가 장기흥행 모드로 들어가면서 이제는 흥행 뒷심이 조금씩 떨어지고 그대신 국가대표가 장기 흥행태세를 갖췄네요 여하튼 올여름 극장가를 우리영화 두편이 평정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