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8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8. 11.

최신영화순위 8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8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해운대가 차지 했습니다. 해운대는 이미 500만 관객을 넘어 천만 관객을 향해 질주하고 있는데요 특수효과가 아주 뛰어나진 않지만 그래도 상당한 수준을 구현해 냈고 무엇보다도 재난영화 답지 않게 개개인의 사정과 인생의 드라마에 초점을 맞추다보니 특히나 여성관객들의 반응이 좋은 것 같아요 여하튼 쓰나미는 사랑을 싣고를 보실분들은 해운대 강추 입니다.



2009년 8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국가대표 입니다. 국가대표 스키점프 선수들의 실화를 영화로 재구성한 영화인데요 모든걸 차치하고 후반부에 나오는 스키점프 장면만 봐도 돈이 안 아까울 정도 입니다. 대부분의 관객들이 스키점프 장면에서는 전율을 느끼게 될 겁니다. 개인적으론 해운대 보다 국가대표를 더 강추해 드립니다. 국가대표의 스키점프 장면을 영화관의 큰 스크린에서 보지 않으면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겁니다 올여름 단하나의 영화를 보신다면 국가대표 초 강추 입니다.



2009년 8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이병헌 이 출연해서 화제가된 지.아이.조: 전쟁의서막 이 차지했습니다. 내용면에서는 다소 유치한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요 일단 이병헌 멋지게 나옵니다. 그리고 액션 하나는 끝내 줍니다. 다시 말해 액션과 이병헌은 볼만 하지만 내용은 다소 유치합니다. 이병헌을 보시고 싶거나 전형적인 헐리우드식 액션을 감상하시고 싶은분들에게만 추천 해 드리고요 단 한편의 영화로 고민하신다면 국가대표 원츄!! 에요 ㅎㅎ




8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10억 이 차지 했네요10억은 서바이벌 게임쇼를 통해 인간의 탐욕에 대해서 다루는 영화인것 같은데요 박해일 박휘순 신민아 이민기 등 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하는 배우들을 캐스팅 했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보고 오신 분들도 재밌다는 평이 대부분 이시네요 여하튼 새로운 형식의 서바이벌 스릴러 물을 감상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10억 강추 입니다.


8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픽사의 3d 애니메이션 이 차지 했습니다. 할아버지와 꼬마가 풍선을 타고 모험을 떠나게 되는 이야기 인데요 저도 이건 보진 못했지만 평들이 상당히 좋네요 3d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저번주는 제가 휴가를 갖다 와서 최신영화순위 를 못올렸었는데요 이번주는 저번주와 별 차이 없이 해운대가 강력한 쓰나미를 등에 업고 흥행강세를 유지하고 있고요 그 뒤를 국가대표 가 무지막지한 입소문 쓰나미로 바짝 추격하고 있는데요 하나의 변수는 지아지조 가 이병헌을 끼고 나와서 앞으로 이 세영화의 흥행 3파전이 두고 볼 만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