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9월 마지막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9. 29.
                 최신영화순위 9월 마지막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9월 마지막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헉! 내사랑 내곁에 가 차지했습니다. 김명민이 엄청난 감량으로 55kg 까지 필살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촬영한 작품이죠 극중 백종우 역으로 나오는 김명민은 루게릭 병으로 몸이 서서히 굳어가다 죽는 병에 걸렸는데요 연인 이지수로 나오는 하지원과의 애틋한 사랑을 그린 작품인데요 감독이 시골총각과 다방처자와의 운명적 사랑을 그렸던 너는 내운명의 감독 박진표 감독 작품 입니다. 대충 감들이 오시죠

근데 개봉하자 마자 워낙에 기대심리가 높아서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하긴 했는데 관객들의 반응이 아주 좋은편은 아니네요 평점이 그다지 높지가 않네요 그리고 김명민의 감량소식이 이미 언론 보도를 통해 다 공개되버려서 식상해진 점도 하나의 패착이 아닌지 싶네요 여하튼 당신의 연인이 루게릭 병에 걸린다면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하겠는가? 지금 극장에서 확인해 보세요^^*






2009년 9월 마지막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불꽃처럼 나비처럼 이 차지했습니다. 고종황제의 아내로써 조선의 마지막 국모였죠  명성황후에게 가상의 호위무사 무명이라는 캐릭터를 붙여 로맨스라는 큰줄기에 역사적 사건들을 다루고 있는 영화입니다. 솔직히 이 영화에 대해서는 기대반 걱정반 이네요 명성황후가 그렇게 쉽게 다뤄질 인물은 아닌데 호위무사와의 로맨스는 좀 오바인듯 보이네요 실제로 명성황후를 봤던 사람들은 얼굴에서 빛이 나는 압도적인 미모여서 제대로 눈뜨고 쳐다 볼 수 없을 정도 였다는 근거는 없지만 그런 소문들이 있더군요 지금으로 치면 A급 연예인들 못지 않은 미모를 지녔던것 같네요

그리고 명성황후는 그 미모도 미모지만 굉장히 똑똑했고 서구열강과 청나라 일본 이라는 열강들의 틈바구니 속에서 아주 영리하게 권력의 역학관계를 역이용하는 외교전술을 잘 사용했다고 하더군요 일본이 명성황후를 시해하는 작전명을 여우사냥 이라고 한 이유도 이러한 부분이 많이 작용한듯해 보이네요 여하튼 일본으로써는 미모의 황후가 펼치는 외교전술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부담되었기 때문에 명성황후를 시해하지 않았나 생각 합니다.

여하튼 조선의 국모를 시해하고도 아직 사과 한마디 없는 일본 아그들이 요즘 정권까지 바꿔가면서 우리나라에 대해 연일 애교를 떨고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데요 ㅎㅎ 노무현대통령도 고이즈미와의 정상회담때 언급했었죠 명성황후때 부터 한번 따져 볼까나 라고 고이즈미 그때부터 꿀먹은 벙어리 됏었죠 여하튼 일본이 아무리 애교떨고 러브콜 보내면서 자기들 살길 모색해봐도 변하지 않는건 명성황후 시해 사건 부터 천황이 무릎꿇고 사죄 하지 않으면 일본과의 새로운 관계는 열리지 않을것이며 일본은 살아남을 길이 없다는 거죠 ㅋㅋ







2009년 9월 마지막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페임 이 차지했네요 또하나의 무비컬 영화가 나왔네요 춤 노래 뮤직 삼박자가 고루 들어가 있는 영화죠 최고의 끼와 재능을 가진자들 만이 입학할 수 있다는 뉴욕예술학교를 무대로 펼쳐지는 스타를 꿈꾸는 젊은이 들의 열정과 재능을 볼 수 있는 작품인데요 볼만하다는 평이 지배적이네요 뮤지컬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초 강추! 입니다^^*





2009년 9월 마지막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4위는 애자 가 차지했습니다. 애자가 한 주만에 3계단이나 하락했네요 이번주에 새로운 기대작들이 추석연휴를 노리면서 3편이 한꺼번에 개봉하는 바람에 그런것 같습니다. 4차원 모녀의 지구 이별기 정말 재밌으면서도 찡 하답니다. 추석까지 흥행몰이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힘이 딸리나 보네요 이번 추석연휴 때는 엄마랑 손잡고 애자 한편 감상해 보시는 것도 부모님에 대한 또다른 선물이 될듯 하네요 강추! 드립니다. 다음주에는 다시 3위 이내로 복귀할듯 싶네요^^*





2009년 9월 마지막주 최신영화순위 5위는 국가대표 가 차지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순위권 내에 있는걸로 봐서 이번 추석때 까지는 국가대표가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것 같네요 여하튼 국가대표도 천만관객이 들길 바랄게요 혹시 아직까지도 국가대표를 못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냉큼 극장으로 달려가세요 실제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우리나라 스키점프 국가대표팀을 소재로 만든 영화인데요 스키점프 장면이 한마디로 올레! 입니다. 이번 추석에도 시원한 스키점프 한편 감상하세요 ^^*




이번주 최신영화순위는 새로운 영화들이 대거 개봉되면서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가 요동치는 형국이네요 다음주는 추석연휴 인데요 극장가의 대목이죠 흥행지수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