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9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9. 23.
최신영화순위 9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9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애자 가 차지했네요 와우! 2주 연속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1위 고지를 사수하고 있네요 역시 4차원 모녀의 포스는 대단하네요 4차원 모녀의 좌충 우돌 지구생활 적응기를 다룬 영화 인데요 외계에서 오다 보니 지구에서 모녀 관계로 살면서 헤어지는 법을 몰라 겪게 되는 에피소드 들인데요 아주 웃기거나 혹은 슬프거나 이라네요^^*

애자! 2주 연속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4차원 모녀 최강희 김영애의 지구이별기가 궁금하시다면 얼른 극장으로 달려가셔서 애자의 흥행돌풍 이유를 확인해 보세요^^*




2009년 9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이번주도 국가대표 가 2위 자리를 유지했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멋진 영화는 입소문의 파워가 엄청난듯요 관객들을 위해서 국가대표 완결판- 못다한 이야기도 새로나와서 또다시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들이고 있네요 정말 후반부의 스키점프 장면 하나 만큼은 압권입니다.

마치 관객들이 스키점프를 하는듯한 리얼한 느낌과 감동을 받게 되는데요 국가대표! 과연 천만관객을 돌파 할 수 있을 지 점점 기대가 됩니다. 국가대표! 입소문 흥행돌풍 이유와 하늘을 나는 느낌을 체험해 보고 싶다면 강추! 입니다.





2009년 9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먕의 3위는 어글리 트루스 가 차지했네요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에 등극한 유일한 헐리우드 영화네요 ㅋㅋ 어글리 트루스는 전형적인 헐리우드 로맨틱 코메디물 인데요 거침없는 대사가 관객들을 유독 자극하는 영화라는 평이 대부분이네요 제라드 버틀러 는 다들 아시죠? 우린 스파르타!~~ 라고 외치던 300에서 용맹한 스파르타의 왕을 연기했던 배우죠 과연 이분의 로맨틱 코메디물은 얼마나 스파르타 할지 극장에서 확인해 보세요^^*




9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4위는 이태원 살인사건 이 차지했네요 어글리 트루스에 밀려서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순위에서 저번주 보다 한계단 하락하긴 했지만 장근석의 파워는 무시할 수 없을듯 하네요 실제로 1997년 이태원의 한 햄버거가게 에서 한국계 미국인들에게 살해 당했었던 조중필 군의 실화를 모티브로 한 범죄 스릴러 영화 인데요 대체적으로 괜찮다는 반응들이 나오고 있네요 한국형 범죄 스릴러 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드립니다.





9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5위는 해운대 가 차지했습니다. 해운대가 1100만 관객을 돌파했네요 와우! 추카드립니다 . 해운대 아직까지도 최신영화순위 에서 5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뒷심이 대단하네요 거대한 쓰나미는 사랑을 싣고 라는 카피가 어울릴 만한 영화 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쓰나미 보다는 해운대의 소시민들 각각의 캐릭터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더욱 공감할 수 있고 와 닿았던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였던것 같네요 여하튼 이미 1100만 관객이 확인 했으니 이제는 더이상의 수식어 가 필요없는 영화 이겠죠 아직도 못보신 분들은 지금 극장으로 고고씽 하셔서 확인하세요^^*






9월 넷째주 개봉영화순위 에서는 크나큰 변동은 없네요 어글리 트루스가 3위권으로 새롭게 진입했다는 점이 특이점이고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순위 5위권 내에 한국영화가 4편이어서 압도적인 흥행세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이 환영할 만한 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