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8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8. 26.
최신영화순위 8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8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전주에 이어 이번주도 국가대표 가 차지했습니다. 와우! 정말 대단하네요 500만을 돌파했네요 갈수록 입소문에 탄력을 받는 것 같네요 제가 저번주에도 강추 드렸지만 뿌듯하네요 정말 후반부에 나오는 스키점프 장면 하나만으로도 돈이 안 아까운 영화죠 그리고 실제 스키점프 국가대표들의 실화를 기초로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감동적이고 와 닿은것 같습니다.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리면서도 재밌고 감동적인 영화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초초초초 강추! 입니다^^* 일단 한번 보시라니까요 후회 안해요^^*





2009년 8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전주에 이어 이번주도 해운대 가 차지했습니다. 정말 엄청난 흥행 돌풍이네요 2009년들어 처음으로 천만관객을 돌파한 영화가 나왔네요 영화의 특성상 남녀노소 누구나 볼 수 있는 등급이고 공감할 수 있는 주제라는게 어필 하는것 같습니다. 게다가 헐리우드 스타일의 재난영화가 아닌 재난속에 개개인의 인생 스토리가 들어가 있는게 강한 매력으로 작용하는것 같네요 여하튼 해운대 사랑은 쓰나미를 싣고 쓰나미는 천만관객을 휩쓸었네요^^*





2009년 8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3위는 지.아이.조: 전쟁의 서막 이 차지했네요 저번주에 이어 이번주도 여전히 3위권을 유지하고 있네요 헐리우드의 전형적인 블록버스터 영화여서 볼거리 하나는 끝내주지만 내용면에서는 좀 딸립니다 하지만 한류스타 이병헌 이 스톰쉐도우 라는 상당히 비중있는 역할로 출연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 영화인데요 전형적인 헐리우드식 액션 블록버스터를 좋아하시거나 이병헌 팬이신 분들에겐 초 강추 입니다^^*



8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아이스에이지 3: 공룡시대 가 차지했네요 아이스에이지 시리즈는 특히나 초등학생들과 어린이 들에게 인기가 있는 3d 애니메이션 인데요 3편도 여전히 인기가 있네요 여하튼 방학이 끝나가는 시점이지만 신종 인플루엔자 때문에 휴교하는 하는 학교들이 많은게 흥행에 변수가 될듯하네요^^*


8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전주와 순위가 바꼈네요 우리나라 영화인 요가학원 이 차지했습니다. 포스트만 봐도 섬뜩한 공포영화 같은데요 그녀들이 예뻐지는 섬뜩한 비밀 이라는 카피만 봐도 오싹한데요 과연 그녀들의 예뻐지는 비법에는 어떤 숨겨진 스토리가 있기에 그런걸까요 여하튼 공포영화를 싫어하는 필자로서는 땡기지 않지만 공포영화 마니아 들에게는 또하나의 신선한 공포영화가 개봉한 것 같습니다.

여하튼 개봉첫주 성적이 그리 좋진 않네요 워낙에 쟁쟁한 영화들이 박스오피스 권에서 버티고 있어서 탄력을 못받는 것 같기도 하고 여름철이 끝나가는 시즌에 개봉해서 탄력을 못받는것 같기도 하네요 공포영화 마니아 분들이라면 한번쯤 보시고 댓글 달아주세요^^*



8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는 전주와 거의 변함없이 동일한 순위를 유지하고 있고 요가학원이 개봉되면서 한주만에 퍼블릭 에너미가 순위권 밖으로 밀려 났고 요가학원이 그 자리를 차지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