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7월 다섯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7. 28.

최신영화순위 7월 다섯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7월 다섯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해운대 가 차지했습니다. 초대형 쓰나미가 해운대를 덥치게 되는 영화 입니다. 재난영화 이지만 등장하는 각각의 인물들의 얘기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왜 사람들은 큰 재앙이 닥치기 전에 서로의 소중함을 깨닫지 못하는 걸까요? 이 영화는 한마디로 쓰나미는 사랑을 싣고 입니다. 쓰나미라는 큰재앙이 서로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영화 입니다.




2009년 7월 다섯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가 차지했네요^^* 역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대표작이죠 이번에도 어김없이 방학을 맞아 초등학생들의 열렬한 지지에 힘입어 박스오피스 2위를 고수하고 있네요 지난주의 1위 자리는 우리영화 해운대에게 밀려났네요 여하튼 긴 시리즈물인 해리포터 시리즈가 과연 이번여름에는 어느정도 흥행성적을 올릴 수 있을지 궁금해 지네요



2009년 7월 다섯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우리영화 차우 가 차지했네요 사람을 잡아먹는 거대 식인 멧돼지의 습격을 그린 영화인데요 괴수 영화 답지않게 웃기고 재밌습니다. 어떻게 보면 B급 컬트무비적인 요소가 강하게 들어있는 작품입니다. 공포영화를 못보시는 분들도 이 영화는 재밌을 겁니다 그렇게 무섭지 않고 무지하게 웃기거든요^^*



7월 다섯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아직도 순위권에 머물러 있는 트랜스포머: 패자의역습 이 차지했습니다. 역시나 헐리웃 블록버스터의 대명상인 트랜스포머2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네요^^* 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cg와 액션이 볼거리로서는 충분하지만 어른들에게는 다소 유치한 면이 있습니다. 그래도 화려한 cg만으로도 강력한 영화입니다 이미 장기흥행모드 상태네요 과연 트랜스포머가 올여름 어떤 흥행성적을 올릴지도 기대 되네요^^*




7월 다섯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또 우리영화 킹콩을 들다 가 차지했네요 시골처녀들의 역도 도전기를 다룬 휴먼성장 드라마죠^^* 이 영화도 시골처자들이 깜찍하고 웃긴다는 평이 대부분이네요 개봉하고 시점이 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장기적으로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는건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것 아닐까요^^* 아직 못보신분들은 극장에서 종료되기 전에 얼릉 가서 보세요^^*



이번주는 우리영화 해운대가 개봉되면서 단숨에 박스오피스 1위틀 탈환 했다는 점이 주요 이슈고 다른부분은 전주와 별 순위 변동도 없고 동일하네요^^* 한가지 아쉬운건 우리영화 해운대가 장기흥행모드에 돌입했던 거북이 달린다 를 순위권 밖으로 밀어낸게 아쉽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