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9월 셋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9. 15.
최신영화순위 9월 셋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9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애자 가 차지했습니다. 드디어 이번주에는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에 순위변동이 일어났네요 그 영광의 자리를 애자 가 차지했는데요 4차원 모녀 캐릭터의 웃기면서도 가슴아픈 이별을 준비하는 얘기 랍니다. 저도 아직 보진 못했는데요 평점이 네이버는 8.9  다음은 9.2 네요 많은 분들이 압도적으로 재미있으면서도 공감가는 내용이다 우리딸이 생각났다! 집에와서 엄마를 와락 껴안았다는둥 반응들이 아주 좋네요

워낙 주연배우 두분이 독특한 캐릭터여서 4차원 외계 소녀들의 지구생활 적응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여하튼 국가대표의 아성을 무너뜨리고 9월 셋째주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해 버린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4차원 모녀의 좌충우돌 지구적응기는 과연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  가을에 부모님과 함께 슬프도록 아름답고 감동적인 외계 모녀들의 지구 이별기를 감상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초초초초초 강추! 입니다. 냉큼 극장으로 뛰어들 가시오!  근데 두 모녀 올때는 옥장판 타고 왔을래나~~



2009년 9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국가대표 가 차지 했습니다. 감독이 이번에 아쉽게 편집됐던 십몇분의 분량을 더 붙여서 국가대표 완결판도 개봉을 했는데요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6위를 차지 했네요 아주 극장을 휩쓸고 있네요 이정도로 국민들이 지지해 줬으면 스키점프 국가대표들 좀 지원 해 줘야 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흠! 여하튼 국가대표는 말이 필요없죠  벌써 7백만을 찍고 8백만을 향해 달려가네요 과연 또하나의 천만 관객 영화가 나올지도 흥미롭게 지켜 볼 일이네요

노가다 하면서 스키점프 뛰어 메달 따는 이상한나라의 괴이한 국가대표 스키점프 선수들의 감동실화를 다룬 국가대표는 배우들의 연기도 연기지만 성동일의 입담이 아주 쩝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다이나믹하고 시원한 스키점프 장면은 정말 압권 입니다. 이건 극장에서 확인하셔야 될듯요^^*



2009년 9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오!~~ 이태원살인사건 이 차지했네요 꽃미남 근석이 파워가 대단하군요 그래도 개봉하자마자 단숨에 쓰나미를 밀어내고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3위를 탈환해 버렸네요 실제로 1997년 이태원의 한 햄버거가게 에서 한국계 미국인들에게 살해 당했었던 조중필 군의 실화를 모티브로 한 범죄 스릴러 영화 인데요 대체적으로 괜찮다는 반응이네요 범죄의 재구성 같은 범죄 스릴러 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드립니다.



9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드디어 전주 보단 두계단 하락했네요 쓰나미는 사랑을 싣고의 해운대 가 차지했습니다. 이미 천백만관객을 돌파한지 오래인 해운대가 이제 조금씩 흥행세가 가라앉는 분위기 네요 흥행세가 조금 꺽이긴 했지만 아직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순위권을 벗어나지 않은걸 보면 기록에 도전해 볼만 하겠네요^^*

하지원과 설경구를 필두로 배우들의 연기가 좋고 무엇보다 재난 블록버스터에서 쓰나미 보단 해운대 주민들 이라는 소시민들의 삶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서 더욱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 같네요 다음주에 과연 순위권 밖으로 밀려나게 될지 초미의 관심사가 되겟네요^^*




9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아미타브 밧찬 쌤의 블랙이 차지 했네요 블랙은 뭐 말이 필요 없죠 이미 전세계 관객들이 최고 감동의 영화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는 전형적인 발리우드 영화라고 보면 됩니다. 물론 컨셉은 헬렌켈러와 거의 유사하고요 한 스승의 헌신으로 거침없이 도전하는 삶을 살아가는 시각장애인 여성의 도전기가 그려져 있으며 스승과의 갑작스런 이별을 준비하게 되는 미셸은 또한 스승의 가르침대로 세상을 두려워 하지 않고 세상에 대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다.


이번주는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에 많은 변동이 있었습니다. 일단 애자국가대표를 밀어내고 1위자리에 올랐고요 해운대최신영화순위 에서 2계단이나 하락했습니다. 다음주는 또 개봉영화 박스오피스가 어떻게 될지 많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