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10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10. 6.

최신영화순위 10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10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내사랑 내곁에 가 차지했습니다. 와우! 김명민 하지원 파워가 대단하네요 9월마지막주에 이어 추석연휴가 끝난 시점에서도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네요 내사랑 내곁에는 김명민이 55kg 이나 감량하는 투혼을 보여준 영화죠 루게릭 병에 걸려서 서서히 몸이 굳어가면서 죽는 역할인데요 눈물쏙 콧물 쏙 이라고 하더군요^^* 

역시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면서 감성의 계절인가 보군요 애자 부터 시작해서 내사랑 내곁에 까지 아주 극장가가 눈물 바다네요 박스오피스 1위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겠죠^^* 지금 좋은 사랑을 하고 있다면 이렇게 가슴아픈 사랑도 있다는걸 극장에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




2009년 10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불꽃처럼 나비처럼 이 차지했네요  조승우가 호위무사로 수애명성황후로 나와서 명성황후의 숨겨진 러브스토리 라는 컨셉이 화제가 되고 있죠 보신분들의 평이 대체적으로 영상미가 매우 뛰어나지만 이야기는 2% 부족한 감이 있다고들 하시네요 ^^*

여하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극장을 찾는 이유는 캐스팅된 배우들의 면모가 워낙 뛰어나고 도대체 어떤 얘기일까 궁금해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는 것 같네요 불꽃처럼 나비처럼 2% 부족한 영화여도 명성황후를 소재로 했으니 한번쯤은 극장에서 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2009년 10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이제는 할배가 된 브루스윌리스 가 주연한 써로게이트가 차지했네요 가까운 미래에 사회활동을 자신의 대리로봇이 대체할 수 있는 기술이 개발되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에 앉아서 대리 로봇을 육체로 활용해 편안한 삶을 영위하고 있는데 대리로봇을 죽이면서 그 본체가 되는 사람까지 죽이는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써로게이트 체제에 비상이 걸린다는 내용입니다.

물론 우리의 브루스 윌리스 할배는 힌머리가 다빠질때 까지 또 우리를 구원해 주시겠죠 여하튼 우리가 여태껏 별탈없이 사는게 다 브루스 윌리스 할배 때문인것 같아요 지구도 몇번구하고 도시전체가 날아갈 만한 테러에서도 우리를 자주 구원하셨져 ㅋㅋ 




2009년 10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애자 가 차지했네요 역시나 4차원 모녀의 흥행 파워는 여전하네요 웃겨서 눈물나고 슬퍼서 콧물나는 영화 입니다. 4차원 모녀의 지구생활적응기 인데요 우연찮은 이유로 4차원 모녀의 이별연습에 대한 얘기인데요 현재 개봉된 영화중에서는 쵝오! 입니다. 초초초 강추! 에요

깊어가는 가을에 이땅의 딸들이 엄마가 보기에 가장좋은 영화로 강추해 드리고 싶네요 딸과 엄마 그 애증의 관계를 지금 극장에서 확인하세요^^*




2009년 10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게이머 가 차지했네요 주인공이 제라드 버틀러 인데 누군지 아시겠어요? 위 아 스파르타! 를 외치던 300 에서 스파르타의 왕 역할로 나왔던 분이에요 복근이 아주 끝내줬죠 ㅎㅎ 이번에는 가까운 미래에 게이머들이 실제 인간인 죄수들을 조정해서 죽음의 fps 게임을 한다는 내용인데요 지금으로 치면 스페셜포스나 아바 같은 게임이 되겠죠 지금은 그래픽 상에 캐릭터를 생성해서 게임을 하는데 미래에는 실제 인간을 조정해서 죽음의 게임을 하네요 ㅎㅎ 설정 자체가 굉장히 잔인하네요^^*

여하튼 컨셉자체는 신선한데 과연 어떤 얘기를 풀어낼지는 궁금해 지네요^^* 당연히 이러한 게임에 조작자가 등장합니다. 이제 게임상의 캐릭터와 게이머 그리고 덫을 놓는 음모자 이 3사람 간의 숨막히는 두뇌싸움과 폭발적인 액션이 뒤따르겠죠^^*  여하튼 발상자체가 좀 잔인하지만 한번쯤 보고 싶네요 이런 스타일의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추천 합니다.




2009년 10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의 순위 변동은 그리 심하진 않네요 여전히 우리영화들은 전주와 똑같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새로 개봉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써로게이트게이머가 개봉하긴 했지만 조금은 힘이 딸려 보이네요 다음주에도 우리 영화가 박스오피스를 장악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