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10월 셋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10. 13.
                   최신영화순위 10월 셋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10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오홋! 내사랑내곁에 가 여전히 최신영화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네요 김명민 하지원 커플의 파워가 드세네요^^*  내사랑내곁에는 루게릭 병에 걸린 남자와 사랑하는 남자의 죽음을 지켜보는 여자와의 지고지순한 사랑 얘기죠^^* 한편으로는 진부한 설정이다 라는 비판도 있지만 그래도 지속적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여하튼 내사랑 내곁에는 이제 장기흥행 모드에 들어섰는데 어느정도 흥행몰이를 할 수 있을지가 궁금해 지네요^^*





2009년 10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불꽃처럼 나비처럼 이 차지했네요 오홋! 불꽃처럼 나비처럼도 여전히 2위권을 유지하고 있네요 올해는 한국영화가 쌍끌이 흥행하는 현상이 계속 되네요^^* 여하튼 조승우수애가 주연을 맡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던 영화죠 명성황후의 여성적인 면을 부각시킨 영화인데요 대체적으로 관객들의 평은 반반이네요 하지만 주연배우가 워낙 탄탄한 연기파들이라 주연배우 효과가 상당한듯 합니다.

비운의 시대에 비운의 왕비였던 명성황후와 이를 보호하던 호위무사와의 로맨스! 상당히들 궁금하실 겁니다. 직접 극장에서 확인해 보세요 조승우의 일기당천 씬도 있으니 남성분들에게도 나름 재미있을 겁니다 ㅎㅎ
 


2009년 10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또 한국영화네요 ^^* 새로 개봉했네요 정승필 실종사건 입니다. 이범수가 정승필로 나오는데요 금융계의 마이다스의 손 이던 정승필이가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면서 경찰들이 수사에 나서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오랜만에 손창민이 형사 역으로 나오네요 여하튼 정승필 이 납치사건의 수사 과정에서 배꼽 빠진다는 영화인데요 과연 정말 그리도 웃길지는 직접 극장에서 확인해 보세요^^*






2009년 10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써로게이트 가 차지 했네요 여전히 잊을만 하면 나타나서 우리를 구원해 주시는 이제는 영감탱이가 되버린 브루스 윌리스 할배 주연이네요 컨셉 자체는 신선한데 뒷심이 좀 부족하다는 평이 지배적이네요 가까운 미래에 사람들은 집에서 자신의 아바타용 로봇으로 모든 일처리를 하는 시대에 신종 살인이 등장하면서 인류 전체가 위험에 빠진다는 황당한 얘기 인데요 일단 브루스 윌리스 할배 나오는 영화는 스케일이 좀 되니까 눈요기 꺼리는 많을 거라 봅니다^^*





2009년 10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호우시절이 차지했습니다. 정우성 과 현재 중국에서 잘나간다는 고원원 이 주연을 맡았는데요 미국유학시절 친했던 중국친구 메이와 우연찮게 중국에서 마주치게 되고 둘은 서로다른 추억의 조각을 가지고 사랑의 퍼즐을 맞추기 시작하는데요 아련한 첫사랑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영화 입니다.

과연 우연찮게 만난 두사람이 새로운 사랑으로 발전 할 수 있을까요? 시간은 짧은 중국출장 일정이 다인데 이 둘의 만남은 어케될지 궁금하네요 근데 개봉하자마자 5위 라니 조금 성적이 미진하네요 그런데 또 보고오신 분들의 평은 아주 깔끔하고 좋았다네요^^* 다음주에는 과연 순위를 치고 올라 올 수 있을지 지켜봐야 겠네요^^*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는 대체적으로 큰변동은 없네요 하지만 우리 영화가 2편이나 더 새롭게 박스오피스에 진입함으로써 거의 흥행 싹슬이를 하고 있는데요 호우시절이 특히 주목해 봐야 될 영화가 아닌가 싶어요 대체적으로 평들이 다 좋으시더군요 가을에 아련한 첫사랑을 추억하며 보시기에 좋을 만한 영화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