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7월 셋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7. 13.

최신영화순위 7월 셋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7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아직도 트랜스포머: 패자의역습 이네요 대단하네요! 트랜스포머의 아성은 당분간 무너지지 않을듯 합니다. 이번편에서는 더욱 화려한 액션과 볼거리로 찾아오지만 내용은 좀더 아동틱해 졌죠 여하튼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결정판 이라고 할 수 있는 액션 대작 트랜스포머 2의 흥행세는 당분간 더 지속될 듯이 보입니다.



2009년 7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제 2위는 우리영화   킹콩을 들다 가 차지했습니다.  저번주에 개봉하자마자 박스오피스 3위로 출발했었는데 한단계 올라섰네요 대부분의 평들이 웃겨죽다가 마지막에는 너무 슬프다네요^^* 휴가철에 연인끼리 우리 영화한편 감상하시고 싶다면 킹콩을 들다 강추 입니다^^*



2009년 7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또 우리영화 거북이 달린다 가 차지 했네요^^* 거북이 달린다가 시골처자들 한테 밀려서 한계단 하락하긴 했지만 워낙 재밌어서 그런지 아직 3위권을 유지하고 있네요 추격자의 코믹버젼 이라고 할 수 있는 농촌 활극 거북이 달린다. 농촌느와르 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낸 김윤석 의 명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입니다. 거북이 김윤석과 토끼 정경호 의 긴박한 농촌 추격전이 궁금하신분들은 극장으로 고고씽 하세요^^*



7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제 4위는 또 우리영화 오감도 가 차지했습니다. 5가지 색깔의 에로스를 보여준다던 그 오감도 네요 많은 스타들이 나오는 영화고 야한 영화여서 그런지 나름 인기가 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이 영화는 보지 못해서 패스 보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7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제5위는 주온 - 원혼의 부활 입니다. 공포영화 시즌이어서 그런지 어김없이 일본공포영화 시리즈 중에 하나인 주온 시리즈가 돌아 왔네요 압도적인 공포로 우리나라에서 많은 공포영화 매니아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영화죠 과연 그 속편은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


이번주는 박스오피스 1위 영화 빼고는 대규모 순위 변동이 있었네요 토종 공포물인 여고괴담이 순위에서 밀려 났고 초딩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박물관이 살아있다2 가 드뎌 순위권 밖으로 밀려났네요 여전히 한국영화들이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어서 보기 좋네요 다음주도 한국영화들의 선전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