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7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7. 8.

최신영화순위 7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7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이번주도 마찬가지로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이 차지 했네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위력은 역시나 대단하군요 발칙한 쇳덩이 들의 지구에서 격투기 시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편보다 이야기는 다소 유치해진 감은 있지만 cg효과랑 볼거리 하나는 끝내 주는 영화 입니다.^^*
조카와 함께 가서 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2009년 7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이번주도 저번주와 마찬가지로 우리영화 거북이 달린다 가 차지했네요 트랜스포머 만 아니었다면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사수했을듯 하네요^^* 추격자의 코믹버젼 같은 거북이 달린다 는 김윤석 이라는 배우에 의해 농촌 범죄스릴러 라는 새로운 장르를 접하게 될것 입니다.
엄청난 자본금이 들어가진 않은 영화지만 헐리우드 영화 못지않게 재밌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겁니다.^^*



7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제3위는 개봉하자마자 박스오피스에 새롭게 진입한 킹콩을들다 입니다. 시골 소녀들의 좌충우돌 역도 도전기를 다룬 휴먼 스포츠 드라마 이죠 이범수의 물오른 연기를 보실듯 하고요 좌충우돌 시골처자들의 발랄함과 코믹함에 웃음짓겠지만 눈물또한 쏙 빼놓을 영화인것 같습니다^^* 직접 극장에서 확인하시길 강추 드립니다.



7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제4위는 여고괴담5-동반자살 이 차지했네요 여고괴담 시리즈의 5번째로 주연배우들의 미모는 돋보이지만 연기는 영 시원찮은가 보군요^^* 여하튼 전통적인 한국의 학원공포물로써 명성을 쌓아가는 여고괴담 시리즈가 이번에는 물량공세로 찾아 오나 보네요 전 못봐서 패스 보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7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제5위는 박물관이 살아있다2 가 차지했네요 역시 초등학생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에 힘입어 장기흥행세를 유지하고 있네요 궂이 초등학생 조카가 있지 않다면 비추합니다. 여하튼 전편에 비해 좀더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온다지만 아동용 영화의 한계는 극복 못한듯 보이네요^^*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의 특이사항은 킹콩을 들다가 개봉하자마자 박스오피스 3위에 오르면서 선전하고 있다는 점이고요 여고괴담5 도 나름 선전하고 있네요 한국영화가 3편이나 박스오피스 순위를 사수하고 있네요 그리고 박물관이 살아있다2 는 아직도 순위권에 머무르고 있다는점이 특이사항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