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6월 다섯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by Almuten 2009. 6. 30.
최신영화순위 6월 다섯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2009년 6월 다섯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트랜스포머: 패자의역습 이 차지 했습니다. 역시나 예상대로 트랜스포머 속편이 개봉하자마자 단숨에 우리의 토종 거북이를 밀어내고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 했네요 ㅎㅎ 전편보다 화려한 특수효과와 볼거리는 많아 졌지만 스릴감은 조금 떨어지고 어거지 신파 사랑극이 옥에 티 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름철 오락용 영화로는 최고인것 같네요 당분간은 흥행세가 유지 될듯 싶습니다.



2009년 6월 다섯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거북이 달린다 가 차지 했네요 역시 우리 토종 거북이가 강하게 버텨주고 있네요^^* 추격자의 코믹버젼인 거북이 달린다 는 김윤석의 리얼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 입니다. 추격자의 코믹버젼 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여름철 피서 대신 한바탕 시원하게 웃고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거북이가 어떻게 달리는지 왜 달려야 했는지 극장가서 확인해 보세요^^*





자 6월 마지막주 최신영화순위 제3위는 여고괴담5-동반자살 이 차지 했네요 역시나 여름철엔 기분이 오싹해 지는 공포영화 철이라고 할 수 밖에 없네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장수 공포영화죠 벌써 다섯번재 시리즈 까지 나왔네요 이번엔 아예 귀신들이 때로 몰려 나올건가 보네요 동반자살 제목만으로도 섬뜩 하네요 현재로서는 평들이 약간씩 엇갈리고 있던데 어쨋든 2주연속 박스오피스 권에 들어 있는걸 보니 초기 흥행에는 성공한듯요^^*



6월 마지막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제4위는 박물관이 살아있다2 가 차지 했네요 역시나 초등학생 조카들의 역습은 대단하네요 박물관이 살아있다2 는 이만하면 흥행에 성공한듯 보이네요 어린 조카와 함께 보기엔 좋지만 여자친구와 같이보면 머리털 다 뽑힐지도 모름 !



6월 마지막주 최신영화순위 제 5위는 링스 어드벤처 가 차지했네요 오잉 이 영화는 이번주에 개봉했나 보네요 워낙에 소리소문 없이 개봉해서리 몰랐네요 이 영화도 3d애니메이션으로 초등학생 조카들과 함께 보기에 딱 좋은 영화인듯 하네요 역시나 방학시즌이 돌아와서 그런지 극장가에는 아이들 영화가 많이 개봉되네요 조카들에게 오랜만에 영화한편 보여주세요^^*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에서 핫 이슈는 뭐니뭐니 해도 많은 매니아 들이 기다려 왔던 트랜스포머: 패자의역습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개봉하자 마자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 했고 무섭게 흥행질주를 하고 있네요 여하튼 다음주에는 어떻게 될지 두고 봐야겠네요 무더운 여름철엔 극장에서 한국영화 한편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