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12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12. 21.
최신영화순위 12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12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아바타 가 차지 했습니다. 터미네이터, 어비스, 에이리언, 타이타닉 시리즈를 감독했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또하나의 영화사의 혁명적으로 기록될 영화를 가지고 왔네요 개봉 첫주 관객이 벌써 130만을 훌쩍 넘겨 버렸네요 아바타 라는 영화는 그냥 백문이 불여 일견 입니다. 자원이 모자라서 판도라 라는 행성에 자원을 채취하려는 인간과 판도라 라는 행성에서 자연과 교감하면서 높은 수준의 문명을 유지하고 있는 나비족 과의 전쟁을 그린 영화인데요 만만치 않은 세계관을 보여 주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인간의 물질문명과 생령들이 살아 움직이는 고도의 자연문명이 서로 충돌하는데요 과연 누가 이길까요? 직접 극장에서 확인 해 보세요 영화 아바타는 아마도 올해 헐리우드 영화중 가장 큰 흥행을 할 듯 싶네요 몇단계 진보해버린 3d 그래픽 기술과 제임스 카메론이 보여주는 세계관에 관객들은 압도 당할 수 밖에 없을 겁니다.

여하튼 입이 마르고 닳도록 칭찬해도 모자라니 그냥 직접 가서 보세요^^* 그리고 되도록이면 아이맥스 3d 극장에서 보시길 초 강추! 드립니다. ^^*





2009년 12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모범시민 이 차지했네요 소리소문 없이 개봉했네요 그렇지만 첫주의 흥행 성적이 좋네요 제이미폭스가 주연한 영화 입니다. 줄거리는 대충 흔하디 흔한 가족을 무참히 살해당한 모범시민이 불합리한 세상에 의해 자신의 가족을 살해한 범죄자들이 풀려나자 분노가 극에 달해 무참한 복수를 한다는 내용인데요 거대한 세력과 홀로 맞서는 모범시민 한글제목이 조금 웃기네요^^*

ㅎㅎ 여하튼 아바타에는 밀렸지만 개봉 둘째주 인데도 2위를 했다면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겠죠 결말이 조금은 아쉽다는 얘기가 있는데요 이러한 형태의 모범시민 억울 스릴러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2009년 12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벌써부터 손발이 오그라 드는 뉴문 입니다. 트와일라잇의 속편이죠 성인관객들은 영화상영중 손발이 오그라드는 현상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사전에 충분한 리뷰와 정보를 감상하신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야말로 순정만화 스타일에 소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 입니다. 반면 그나이대의 소녀감성을 유지하고 있는 분들이나 십대 소녀들에게는 딱 맞는 영화 입니다^^* 여하튼 미국이든 한국이든 소녀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뉴문 흥행 성적이 좋습니다. 이번주도 3위를 고수 하고 있네요^^*




2009년 12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시크릿 이 차지했네요 차승원 송윤아 주연의 시크릿은 전형적인 한국형 스릴러 물 인데요 그래도 상당히 재미가 있습니다. 벌써 3주차에 접어 들었는데도 입소문의 영향인지 박스오피스 4위를 유지하고 있네요 보신분들에 따라서 물론 반응들이 약간 엇갈리긴 하는데요 그래도 이정도면 상당히 잘만들었고 어느정도의 흥행성은 있는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형사의 아내 살해당한 조폭 두목 살인의 현장에 있는 형사의 아내의 흔적들 당신이 형사라면 어떤 행동을 하시겠나요?




2009년 12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2012가 차지 했네요 이제는 개봉한지 시점이 조금 지나서 그런진 몰라도 흥행 뒷심이 점점 떨어지기 시작하네요 물론 아바타 라는 새로운 초대형 블록버스터가 개봉해서 더욱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을듯요 2012 이제는 다들 아시죠? 그야말로 재난 블록버스터의 종합선물 세트 입니다.

보여주는 세계관도 뭐 그다지 특별한거 없고요 노아의 방주 컨셉도 그대로고 스토리는 볼 거 없습니다. 그냥 화산폭발 쓰나미 지진 해일 이런것들만 보세요 이런것들만 봐도 눈요기는 되실 겁니다. 워낙에 헐리우드 애들은 그래픽을 잘 만드니까요^^* 아무 생각없이 눈요기하기 좋은 영화 2012 였습니다. 2012 년 되기 전에 사과나무 하나씩들 사 놓으세요 망하기전에 한그루 씩들 심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