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11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11. 10.
최신영화순위 11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11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굿모닝 프레지던트 가 차지했네요 오호 역시 장동건 파워가 대단하네요 각기 다른 스타일의 3명의 대통령을 위주로한 장진 감독의 유쾌한 발상이 돋보이는 영화죠 장동건은 요즘 고소영과 열애중 이라는 기사가 뜨면서 연예계의 핫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영화 또한 벌써 2백만을 돌파 했네요^^* 여하튼 우리영화 굿모닝 프레지던트 가 박스오피스 1위를 2주연속 탈환했네요^^*




2009년 11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새로개봉한 집행자 가 차지했습니다. 무심코 tv를 보다가 조재현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나오는걸 보고 아 또 영화 하나 개봉했구나 싶었는데 이번 영화는 결코 가볍지 만은 않은 영화네요 사형수들을 죽여야 하는 사형집행 교도관 들의 얘기를 다룬 영화인데요 조재현 이라는 배우는 더이상 말이 필요 없는 배우죠 특이한건 윤계상이 오랫만에 나온다는 점이네요^^*  대부분의 평들이 아주 진한 영화를 본것 같다고 하네요^^* 윤계상씨의 연기도 돋보인다고 하니 극장에서 확인들 해보세요^^*




2009년 11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에릭 바나 주연의 시간여행자의 아내 가 차지했네요 동명 소설이 엄청난 베스트셀러를 기록했었죠 수시로 시간 이동을 하는자와 어릴때부터 시간여행자와 마주쳤던 한 소녀와의 운염적인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죠 만약 여러분들의 애인이 수시로 시간이동을 해서 언제 내 옆에서 사라질지 모른다면 어떨까요? 여하튼 발상이 참 독특한 작품 입니다. 저번주에 이어 이번주에는 집행자에 밀려 한계단 순위가 하락했지만 여전히 3위권을 유지하고 있네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에 목마르신 처자들은 한번쯤 보시면 생활에 활력소가 되실듯요^^*




2009년 11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펜트하우스 코끼리 가 차지했습니다. 저도 아직 보진 못했는데요 보신분들이 한결 같은 평이 좀 황당하다는 평들이 지배적이네요 대중적인 영화는 아닌듯 합니다. 고 장자연씨의 유작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인데요 상류층 사람들의 기묘한 이야기를 초반에는 신선하게 풀어내는듯 했으나 후반부에서는 그 신선함을 유지 못했다는 평도 있네요 여하튼 이건 보지 못했으니 패스 극장에서 직접 확인들 하세요^^*




2009년 11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바스터즈 거친녀석들 이 차지했네요 역시 쿠엔틴 타란티노 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는 영화 입니다. 하지만 타란티노 스타일의 영화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재미가 없을 수도 있는 영화 입니다. 여하튼 배우들의 열연과 타란티노 방식의 수다는 유쾌하지 않을 수 없으며 타란티노가 영화적 장치들로 세태를 풍자하는 기술은 거의 최고수준이 아닐까 하네요 여하튼 역사 마저도 씹어 잡수시는 쿠엔틴 타란티노의 바스터즈 거친녀석들 개인적으로는 초초초 강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