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1월 셋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10. 1. 18. 14:26

본문

최신영화순위 1월 셋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10년 1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아직도! 아바타 입니다 와우! 정말 대단하네요 헐리우드 영화가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흥행했던 적은 별로 없었던 일인데요 천만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네요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네요 이미 9백만명이 관람했으니 이 영화에 대해서는 더이상 말이 필요 없겠네요 타이타닉으로 전대미문의 흥행기록을 세웠던 제임스 카메론이 십여년 만에 야심차게 들고온 역작이 또한번 타이타닉의 기록을 갈아 치울 수 있을지가 초미의 관심사네요^^*

자세한 내용은 더보기 참고하세요^^*




2010년 1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우리영화 전우치 가 차지했네요 아바타도 대단하지만 전우치 또한 흥행기세가 아주 무섭네요 5백만을 돌파했으니 본전은 이미 뽑았을 테고 이제는 어느정도 까지 흥행할지가 초미의 관심사가 되겟네요 꽃미남 강동원의 매력이 여성들에게 유난히 많이 어필하는것 같네요 게다가 전우치는 가족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12세 이상 관람가 영화여서 더욱더 흥행에 유리한 측면은 있는것 같습니다. 전우치의 감독인 최동훈 감독의 이전작품들인  타짜나 범죄의 재구성 보다는 썩 잘나온 영화는 아니지만 나름의 충분한 흥행요소는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정도 까지 대박을 칠줄은 몰랐네요^^* 여하튼 전우치 앞으로 어디까지 흥행 할 수 있을지 지켜 보자고요!




2010년 1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용서는 없다 가 차지했네요 설경구 류승범 주연의 용서는 없다는 뒤통수를 후려치는 반전이 숨어있다고 하니 특히나 스포일러 들의 습격에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혹시나 친한 친구놈이 입이 근질거려서 스포일러를 남발하려고 할때는 쌍 싸다구를 날려주시는 센스! 를 발휘하세여 여하튼 강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설경구와 류승범의 치열하고도 잔인한 혈전이 시작되는데요 과연 누가 가해자고 누가 피해자 일까요 제목에서 부터 용서는 없다니까 누구 하나는 저승길로 보내야 영화가 끝나는듯 합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흥행감독 강우석 감독 스타일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초 강추 입니다.




2010년 1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아스토로 보이-아톰의 귀환 이 차지 했습니다. 생각보다는 개봉첫주 성잭이 미진 하네요 물론 경쟁작들이 만만치 않지만 그래도 개봉첫주 흥행성적이 4위면 거의 참패 수준이네요 여하튼 기분은 좋네요 전우치와 용서는 없다 보다도 뒤에 있으니까요 아스토로 보이는 80년대 생 까지는 아마 대부분 아실거라 봅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일본의 애니메이션 주인공 이죠 아톰 입니다. 70년대 생인 제가 어릴때만 해도 아톰은 남자 아이들의 히어로이면서 로망 이었습니다.

아톰을 흉내내면서 나갈리 없는 아톰 로켓트 주먹을 친구한테 쏘고 넌 이미 뒤졌어! 라고 우기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물론 요즘 아이들도 여전히 로보트 만화에 열광하고 흉내내면서 놀겠죠 하지만 아톰은 조금 특이한 스타일의 로봇 이었습니다 대부분이 우락부락하게 생긴 변신합체 로봇 이었다면 아스토로보이는 연약하고 밋밋해 보이는 소년 로봇이었다는 거죠 이런 점이 조금더 독특한 흥행요소가 아니었나 싶네요 여하튼 어른들의 추억을 자극할 수 있는 아스토로보이 지금 어린이들에게는 업그레이드 되어서 새롭게 찾아 왔네요 조카와 손잡고 가서 보시길 강추 드려요^^*




2010년 1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파라노말 액티비티 가 차지했네요 제작비 대비 약 7000배의 수익률을 올렸다는둥 수익률 마케팅이 활발하더군요 희한하게도 사람들은 그런 돈으로 수치화된 카피에 반응들이 좋더군요 아무래도 돈이라는 수치로 비교해서 보여줘서 가늠하기가 쉬워서 이해가 잘되나 봐요 파라노말 액티비티는 초저예산으로 만든 공포영화 입니다. 제목에서 부터 이 영화가 어떤 성질의 영화인지 감이 오실겁니다.

파라노말 이라는 뜻은 과학적으로 알 수 없는 심령현상 뭐 이런 뜻인데요 이건 서양애들 기준이고 동양에서는 훨씬 쉽게 받아들이는 개념이죠 ㅎㅎ 여하튼 각설하고 이영화는 원래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만든 영화가 아닌데요 스필버그가 이영화를 보다가 뻑가는 바람에 이 영화를 사서 결말만 재구성해서 다시 개봉했는데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영리한 스필버그 할배가 덜다음어진 영화 한편 사서 조금 다듬어서 시장에 다시 내다 팔았는데 7000배의 수익률을 올렸다 이거네요 스필버그 할배 장사수완 좋네요 !

파라노말 액티비티는 요즘 부쩍 이런 기법이 많이 적용되고 있죠 캠코더 화면의 느낌을 주는건데요 사실감을 극대화 시켜 보는이로 하여금 더욱더 공포에 사로잡히게 하는데요 이 영화의 결말 또한 충격적 입니다. 저같이 공포영화 못 보시는 분들에겐 초비추! 공포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초강추! 입니다. 제대로 등골이 오싹한 영화가 되실 겁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