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1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10. 1. 26. 07:30

본문

최신영화순위 1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10년 1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허거걱! 아직도 "아바타" 네요 와우! 도대체 몇주 연속 1위인지 모르겠네요 국내개봉 헐리웃 영화중 가장 빠른 흥행신기록 행진이 아닌가 싶네요 하긴 그럴만도 한게 저도 한번 더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정말 대단한 한건을 해낸것 같네요 이제는 뭐 아바타에 대해서는 더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겠죠 외화 사상 첫 국민영화가 되어 버린 아바타 언제쯤 1위에서 내려올지가 초미의 관심사 일 뿐이네요 여하튼 환상적인 판도라 행성과 거대한 스펙타클을 아직도 만나보지 못하신분들은 극장에서 내려오기 전에 후딱 가서 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2010년 1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오호! 이번주에는 새로운 한국영화 주유소습격사건2 가 전우치를 밀어냈네요 워낙 1편이 당시에 화제가 많이 됐었고 유행어도 유행했었던 영화였죠 그리고 주유소 습격사건 출신 배우들은 이제는 다들 한국영화계의 중심위치에 서 있는 배우들로 성장해 버렸죠^^*  하지만 이번 주유소 습격사건 속편은 형만한 아우는 없다는 말이 딱 들어 맞는 영화인가 보네요 대부분의 평이 그다지 좋진 않네요 여하튼 자세한 평가는 네티즌들의 리뷰 참고하시고 첫주 흥행성적이 2위이면 괜찮은 데뷔 인것 같습니다. 주유소 습격사건 1편을 재밌게 보신분이라면 2편은 어떨지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2010년 1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전주보다 한계단 하락했지만 여전히 흥행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전우치 가 차지했네요 여전히 꼭미남 강동원의 파워는 여전하네요 아주 잘 만들어진 영화는 아니지만 한국형 히어로 무비 치고는 볼만한 영화 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애기 같은 임수정이 병풍 역할이라 여배우의 캐릭터를 잘 살리지 못한 점은 아쉽지만 꼭미남 강동원의 아우라와 화담선생으로 열연한 김윤석의 카리스마가 영화 전체를 휘감고 있어서 한편으로는 이해가 가는 영화 입니다. 무엇보다도 어리버리 신선들이 참으로 코믹합니다 ㅎㅎ 아바타와 함께 극장에서 아직까지 볼만한 영화는 전우치 정도로 꼽을 수 있겠네요

 


2010년 1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주유소습격사건2 편 때문에 전주보다 한계단 하락했군요 강우석 감독의 용서는 없다 입니다. 대체적으로 볼만하다는 평이 지배적이군요 특히 결말부분이 나름 충격적인 반전으로 무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우리나라 관객들 중에는 반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그런 분들에게는 상당한 재미를 줄 만한 영화일 것 같네요 용서는 없다고 했는데 과연 누가 가해자이고 누가 피해자 일까요? 그리고 용성없는 한판의 결론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신분들은 극장에서 확인해 보세요^^*




2010년 1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전주 보다 한계단 하락 했네요 아스트로보이-아톰의 귀환 이 차지했네요 전형적인 헐리웃 3d 애니메이션 이죠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386 486 세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었던 너무나도 유명한 애니메이션이죠 아톰의 3d 극장판 버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겨울방학 기간 동안 조카와 손잡고 가서 보기엔 최적의 작품인것 같습니다. 조카에게 삼촌세대의 로봇을 보여주고 싶다면 아톰을 보러 극장으로 고고씽 하세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