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12월 첫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11. 30.
최신영화순위 12월 첫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최신영화순위 2009년 12월 첫째주 대망의 1위는 2012가 차지했네요^^* 이상하게 2012 이 영화가 개봉하기 전에 여러 tv 매체에서 2012 관련 지구종말설이 이슈가 되었었는데 그게 다 이 영화 마케팅 때문이었군요 그러고 보면 참으로 tv 라는 매체는 대중들을 가지고 놀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 ㅋㅋ 지금은 아주 조용하네요 하지만 또 얼마 안 있어 지구 종말설과 관련된 얘기들은 불거져 나올듯 하네요 때가 때이니 만큼 ㅋㅋ 여하튼 유치한 스토리의 절정을 보여주지만 볼거리 하나는 끝내 줍니다. 그야말로 재난영화의 종합선물세트 라고 할만 합니다. 화산 지진 거대 해일 쓰나미 인재 뭐 나올만한 재난은 다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픽 효과나 스케일 모든 면에서 헐리우드 정통 블록버스터를 표방합니다. 하지만 21세기판 노아의 방주가 배에 문이 안 닫혀서 못움직이는 말도 안되는 퍼포먼스에 살짝 짜증은 나실 겁니다. 뭐 목적은 또 노아의 방주 겠지만요 ㅎㅎ 여하튼 아무 생각 없이 시원하게 다 때려부수는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초 강추! 입니다^^* 





2009년 12월 첫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닌자 어쌔신 이 차지했네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글로벌 가수 가 주연한 영화죠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 왔는데요 그야말로 유혈이 낭자한 영화라고 하네요^^* 킬빌을 능가하는 수준이라고 하더군요 미국에서는 개봉초기에는 좋은 성적이었는데 지금은 약간 주춤한다는 얘기가 있더군요 스토리는 뭐 일반적인 복수혈전 스토리 로써 뻔한 스토리지만 비가 정말 고생많이 한 흔적이 보이는 300표 유혈낭자 액션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하네요^^*

일단 이 영화의 제작자와 감독 모두 흥미가 있는 인물들 인데요^^* 워쇼스키 형제 는 너무나도 유명하죠 매트릭스 3부작으로 전 세계를 평정 했었고 일반분들은 잘 모를 수 있겠지만 제임스 맥테이그 감독은 브이포 벤데타 라는 아주 휼륭한 영화를 연출했던 감독 입니다.

브이포벤데타는 매니아 들에게 정말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인데요 조지오웰의 1984 와 같은 빅브라더 시대에 가면을 쓴 v 가 나타나서 그동안 tv 매체 등으로 인해 자신의 자주권을 점점 상실해 갔던 인간들을 일깨워서 혁명을 일으키고 빅브라더를 제거 한다는 내용인데요 레옹의 마틸다 역을 했던 나탈리 포트만과 매트릭스 에서 스미스요원 역을 했던 휴고위빙이 자신의 첫주연 작품 임에도 불구하고 가면을 쓰고 나왔던 이 불후의 명작을 연출한 감독이 바로 제임스 맥테이그 감독인데요 이번 닌자 어쌔신은 기대보다는 못한듯 하네요 아마도 스토리가 그다지 뛰어나진 않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하지만 감독과 우리나라 배우 비가 주연한 닌자 어쌔신 한번쯤은 꼭 극장에서 봐야할 영화 인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바짝 다가온 12월의 첫 영화는 닌자 어쌔신 초초초초초초 강추!! 드립니다. 레인~~~~~~





2009년 12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홍길동의 후예 가 차지했네요  홍길동의 후예는 이범수표 코미디 영화 인데요 반응들이 대부분 좋네요^^* 홍길동의 자손들이 현재까지도 살아있다면을 가정해서 만든 영화인데요 당근 홍길동의 후예들은 의적 활동을 하고 있겠죠^^* 요즘 전우치도 그렇고 홍길동 도 그렇구 부쩍 우리 나라 역사의 고대 인문들이 자주 나오네요 ㅎㅎ 여하튼 시원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2009년 12월 첫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백야행이 차지했습니다. 전주 보다는 2계단 하락했네요 원작이 워낙 매니아 층이 많은 영화여서 그래도 계속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네요 영화를 보신분들도 상당히 잘 만들어졌다는 평들이 지배적이네요 그와 그녀 과연 어떤 과거와 아픔을 숨기고 있는지는 극장에서 확인 하세요
 



2009년 12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크리스마스 캐롤 이 차지했네요 전형적인 크리스마스용 3d 애니메이션 영화 인데요 짐 캐리 게리올드만이 목소리 연기를 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캐롤은 전형적인 크리스마스용 영화인데요 너무나도 유명한 스크루지를 소재로 한 영화 입니다. 줄거리는 뭐 뻔한 줄거리 이지만 우리의 아이들은 여전히 좋아할 만한 영화죠 조카가 있다면 손잡고 가서 보기 딱 좋은 영화가 아닌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