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1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10. 1. 11.
최신영화순위 1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여러분 안녕하세요 대망의 201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뻔씨네도 변함없이 2010년에도 최신영화순위 정보와 개봉영화들의 다양한 정보들을 발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자 그럼 2010년 새해부터 최신영화순위 1위를 차지한 대박 영화는 바로 아바타 입니다^^* 와우! 역대 외화 흥행기록을 깰 수도 있겠네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그야말로 자신의 기록들로 영화사를 새롭게 써 나가는 감독인것 같습니다. 벌써 누적관객수 800만을 돌파하고 있네요 그야말로 어마한 흥행기록이네요 이러다가 괴물이 가지고 있는 1300만 기록까지 갈아 치울까봐 불안하네요 ㅎㅎ 여하튼 헐리웃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도약을 이뤄낸 작품이죠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가 2010년 새해부터 1위를 차지 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더보기 참조하세요^^*






2010년 새해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전우치 가 차지했네요 그래도 다행이네요 우리영화 전우치가 조금 약해 보였는데도 2위의 흥행기조를 계속 유지하고 있네요 냉정하게 평가하면 완성도가 높은 영화는 아니지만 나름 볼거리도 많고 오락영화로써의 재미는 충분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성관객분들에게는 전우치로 나오는 강동원 의 색다른 매력이 또다른 볼거리가 되실 거 같고요 화담 역할로 나오는 김윤석 의 연기는 여전히 강한 아우라를 내뿜고 있습니다.

김윤석 이라는 배우는 정말 다른 배우들과는 다른경지에 올라선 것 같습니다. 어떤 역할을 맡아도 연기한다는 느낌이 별로 들지 않는 흔치 않는 보석 같은 배우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 최민식과 송강호 라는 배우가 그랬었는데요 지금은 김윤석이 비슷한 경지에 이른것 같습니다^^* 여하튼 김윤석 씨가 연기하는 화담선생 또한 전우치에서 색다른 볼거리가 될 겁니다 전우치도 벌써 430만을 돌파했네요 이번주가 지나면 거의 600만에 도달 할 수 있겠네요 그래도 이정도면 우리나라 영화치고는 대박 흥행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2010년 1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용서는 없다 가 차지했습니다. 연기파 배우 설경구류승범이 주연한 영화죠 대체적으로 평은 좋은 편인긴 한데 이전의 스릴러 물들이 자꾸 겹쳐진다고 하네요 하긴 이제는 한국형 스릴러 물들도 많이 나왔기 때문에 이전의 스릴러 물들을 피해가는것이 쉽진 않을 것 같네요 여하튼 용서는 없다는 전형적인 한국형 스릴러 물이면서 마지막 반전이 아주 강하다고 합니다. 거의 뒤통수를 후려치는 수준 이라고 하니 마음의 준비들 하시는게 좋을듯요^^*

대충 제목에서 감 잡으실 수도 있겠네요 전문 리뷰어들은 그다지 좋은 평을 하진 않은것 같습니다. 너무 후반부의 반전을 위해 많은것을 희생한 영화라고 표현하네요 여하튼 새해 첫 한국영화니 만큼 많은 분들이 극장에서 직접 확인하신후 평가를 내려 주시면 될듯 합니다!




2010년 1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셜록 홈즈 가 차지했습니다. 기존의 추리소설의 영웅이었던 홈즈가 영화에서는 액션 홈즈로 돌아 왔다는 군요 영화 자체는 나름 재밌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영 못마땅 하네요 홈즈의 백미는 역시 어려운 사건을 추리해 나가는 명탐정 으로써의 캐릭터 인데 액션 히어로 홈즈는 영 내키지가 않네요 여하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의 액션 히어로 홈즈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 하시다면 극장으로 고고씽 하세요




2010년 1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허걱! 앨빈과 슈퍼밴드2 가 차지했네요 전형적인 헐리웃 방학 무비죠 초등학생들을 겨냥한 타겟 무비 입니다. 이미 앨빈과 슈퍼밴드는 전편이 상당한 성공을 거뒀기 때문에 2편 또한 어느 정도 성공이 보장되어져 있긴 합니다만 우리의 어린이 관객들이 얼만큼 열광할지는 미지수 네요 여하튼 방학이다 보니 엄마손 잡고 보러갈 어린이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조카가 있다면 손잡고 보러가시길 강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