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12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2. 7.
최신영화순위 12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12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뉴문 이 차지했습니다. 뉴문은 트와일라잇의 속편인데요 이미 전편이 대박 흥행을 했기 때문에 많은 관객들이 기대하고 있던 영화인데요 속편도 나오자마자 대박을 치네요 ㅎㅎ 남자배우가 특히나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사람의 피를 먹지 않으면 살 수 없는 뱀파이어 임에도 불구하고 인간과의 사랑에서 이를 사랑의 힘으로 이를 극복하는 모습을 전편에서 보여줬었죠 ㅋㅋ 사실 이 영화는 약간 나이가 있으신 분들 한테는 영화 보는 도중 손발이 오그라 드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서 관람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2009년 12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2위는 시크릿 이 차지했네요 시크릿은 그다지 요란스러운 홍보 없이 개봉했는데요 괜찮게 만들어진 스릴러 영화라는 소문이 자자 하더군요 여러분들이 만약 형사이고 조직폭력배 두목 살인현장에 출동 했는데 살인현장에 자신의 아내의 귀걸이와 립스틱 자국등이 있다면 어떨까요? ㅎㅎ

설정부터 재미가 있습니다. 이후 자신의 아내를 지키려는 자와 서서히 수사망을 좁혀오는자 그리고 또다른 음모를 가지고 목을 조여오는 자 이러한 구도속에서 긴장감은 높아지고 과연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아내를 지킬 수 있을까요? 아니면 아내가 범인? ㅎㅎ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2009년 12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2012가 차지했네요 저번주 까지만 해도 1위는 굳건히 지키고 있었는데 우리영화 시크릿 에도 밀리고 손발이 오그라드는 소녀감성의 뉴문에 보기 좋게 밀렸네요^^* 2012는 이제 더이상 설명이 필요 없겠죠 그야말로 재난영화의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이고 결국에는 노아의 방주 의 한계를 벗어나진 못했고 볼거리 하나는 끝장 나지만 스토리는 그다지 라는 점 등등 ㅎㅎ 여하튼 헐리웃 스타일의 별 생각 없이 실컷 때려 부수는 재난 블록 버스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입니다.





2009년 12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닌자 어쌔신 이 차지했네요 닌자 어쌔신은 말이 필요없는 영화죠 매트릭스 시리즈의 워쇼스키 형제 제작 브이포벤데타 라는 걸출한 명작을 연출했던 제임스 맥테이그 감독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글로벌 스타 가 주연한 복수혈전 형 닌자 영화죠 ! 이소룡이 죽은지도 이미 시간이 오래 됐고 성룡은 늙어가면서 점점더 웃긴 아저씨로 되어가고 있고 헐리웃 에서는 차세대 동양무술 액션 스타가 필요했을 겁니다.

운좋게도 이번에는 비가 선택된것 같군요 그런데 생각보다 닌자 어쌔신이 폭발적인 흥행은 없어 보여서 다소 아쉽긴 하지만 만약 필자의 예상대로라면 헐리웃은 비를 또다른 이소룡으로 키울 겁니다. 물론 그 이유는 비가 좋아서 라기 보다는 그러한 스타가 시장을 키우니까요^^* 비 또한 이러한 점을 역이용해서 뽑을만큼 뽑아먹길 기대합니다 ㅋㅋ 아마 레인은 영리하니까 잘 대처하지 않을까 싶네요^^*





2009년 12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홍길동의 후예 가 차지했네요 역시 코미디 영화가 블록버스터 영화들을 상대하기에는 좀 힘겨워 보이네요 2주만에 5위권으로 떨어졌지만 그래도 나름 선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보고 오신 분들이 대체적으로 재밌다 웃겼다 라는 평이 지배적이니까요 연인과 친구들과 함께 가볍게 보기에는 정말 괜찮은 영화 인것 같습니다.

이범수 가 나오면 일단 평균 이상은 하더라구요^^* 이 영화는 홍길동이 실존 인물 이었다고 가정하고 그 후손들이 살아 있다면 현재 시대에서도 의적 활동을 하지 않을까 라는 다소 유치한 상상력에서 부터 시작되지만 웃음 하나는 책임 지겠다는게 이 영화의 포인트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 보다도 이 영화에서는 성동일 이라는 배우가 나온다는 점이 또 다른 매력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