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11월 첫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by Almuten 2009. 11. 2.
최신영화순위 11월 첫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09년 11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굿모닝 프레지던트 가 차지했네요^^* 장동건의 주연으로 화제가 된 영화죠 개봉하자 마자 단숨에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거머 쥐었네요^^* 대체적으로 신선했고 독특한 상상력이 재미있었다는 반응들이 많네요^^* 

이영화는 각기 다른 3명의 대통령에 대한 에피소드를 위주로 이루어져 있고요 대통령 또한 우리가 잊고 있었던 똑같은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전달해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단 장동건 이라는 빅스타가 나온다는 이유 만으로도 뜨거운 화제가 되었던 이 영화 극장에서 확인해 보세요^^*





2009년 11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시간 여행자의 아내 가 차지했네요 당신이 어린시절 시간여행을 하는 남자를 만나게 된다면 어떨까요? 여기 시간 여행자의 아내는 어린 시절 만난 시간여행자를 사랑하게 되고 결혼까지 하게 된후 이들 부부만이 겪어야만 하는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500만부 이상이 판매된 동명소설의 시간 여행자의 아내 를 영화화 한 작품인데요 이프온리벤자민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와 함께 시공간을 초월한 운명적 사랑에 대한 얘기 입니다. 주연 배우는 그 유명한 트로이의 왕자 에릭바나 입니다. 대형스크린에서 에릭바나가 전해주는 운명적 사랑에 대한 얘기를 들어보세요^^*





2009년 11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바스터즈: 거친녀석들 이 차지했네요^^*  이 영화는 말이 필요 없을듯 합니다. 감독이 쿠엔틴타란티노 감독 입니다. 박찬욱 감독에게 칸영화제 에서 상을 안겨 줬던 친구죠 발칙한 상상력의 대가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전영화 데쓰프루프 도 굉장히 재밌게 봤었는데 이번에는 2차대전 당시 독일에 대한 복수를 위해 조직된 일명 개떼들의 활약상과 얽히고 섥히는 음모를 다룬 내용인데요 대체적으로 평들이 정말 재미있었다는 평들이 지배적이네요 탁월하면서도 새로운 상상력을 자극하게 될 영화 바스터즈 거친녀석들 에는 여러분들이 좋아할 만한 배우 브래드피트 도 나온답니다.^^*





2009년 11월 첫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디스트릭트 9 이 차지 했네요^^* 디스트릭트 9 또한 발칙한 상상력이 가득한 작품이죠 외계인들이 우주선 타고 가다 연료가 떨어져서 지구에 불시착 하게 되면서 부터 일어나게 되는 사건을 다룬 작품입니다.
 
외계인들을 외계인 자치구역인 디스트릭트 9 구역에서 특별관리를 하게 되고 이 외계인 관리본부의 어리버리 공무원인 비커스가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하면서 일어나는 입장바꿔 생각해봐!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내용입니다. 속편을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 디스트릭트 9 정말 극장에서 한번쯤 볼만한 영화입니다. 초강추!






2009년 11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마이클잭슨의 디스이즈 잇 이 차지했네요 얼마전 전세계를 충격으로 몰아 넣었던 마이클 잭슨의 죽음 때문에 전세계의 열기가 뜨거웠었는데요 이 영화의 제목인 마이클잭슨의 디스이즈 잇 은 마이클 잭슨이 새롭게 준비하던 투어공연의 명칭 이었는데요 갑작스런 죽음에 마지막 공연 준비가 되어 버렸죠!

그래서 마이클잭슨의 미공개 영상과 이번 디스이즈잇 투어 리허설 장면들을 모아서 만든 영상이 마이클잭슨의 디스이즈 잇 입니다. 마이클 잭슨을 좋아하셨던 팬들이라면 한번쯤 극장에서 감동을 느껴 보시는 것도 색다를듯 합니다.^^* 예전에 문워커 를 정말 재밌게 본듯 하네요^^*






2009년 11월 첫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는 한마디로 혼전중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래도 우리 영화 굿모닝 프레지던트가 1위는 사수 하고 있네요 다음주에 개봉될 집행자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