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10. 2. 8. 17:28

본문

2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10년 2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의형제 입니다. 올해 초는 꼭미남 배우 강동원 이 극장가를 거의 장악하다 시피 하네요 의형제 많이들 기대하시던 영화가 드디어 개봉이 되었네요 무엇보다도 주연배우 두명이 워낙 기대를 모으는 조합이라 많은 분들이 기대하셨을 겁니다. 의형제 라는 제목은 이 영화를 상징하는 가장 큰 키워드가 될 수밖에 없는데요 서로다른 이데올로기와 서로다른 미션 을 부여 받았던 두 남자 하지만 알고보니 너무나 닮은 두남자 이 두남자의 사람냄새 나는 진한 스토리를 경험 하실 수 있을 만한 영화입니다.

아바타의 아성이 언제쯤 무너질까 고대하고 있었는데요 제가 저번주에는 바빠서 포스팅을 쉬는 바람에 저번주 박스오피스 1위가 누구였는지 모르겠지만 드디어 이번주는 의형제가 개봉함으로써 이제는 흥행기력이 떨어져 가는 아바타의 엉덩이를 걷어 차 버렸군요^^*  아바타를 누르고 개봉첫주 70만 이상의 흥행기록을 올리면서 앞으로 무서운 흥행질주를 예감하게 만드는 의형제 게다가 국민배우 강호형님과 꼭미남 강동원 이 두배우의 캐스팅으로 인해 남성관객과 여성관객 모두를 극장으로 불러 모으기 충분하네요 감독이 잔머리 잘 굴렸네요 ㅋㅋ




2010년 2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하모니 가 차지했네요 잊을만 하면 찾아오시는 우리의 헐리웃 여배우 김윤진 주연인 영화네요 그다지 홍보도 안하는것 같더니 소리소문 없이 개봉했네요 하지만 김윤진이 선택한 영화들 치고 재미없었던 영화는 별로 없었던 듯 하네요 여하튼 소리소문 없이 개봉해서 나름 괜찮은 흥행저력을 보여주는 분이 김윤진 씨죠 이번에는 그야말로 눈물 콧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영화 필름 최루탄 영화 하모니를 들고 컴백 하셨네요 요즘 헐리웃에서는 일거리 없으신가!

ㅎㅎ 여하튼 이 영화는 여성 제소자들이 단 하루의 외출을 위해서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합창단을 구성한다고 하는군요 과연 애기를 입양 보내야 하는 우리의 여주인공이 애기와의 외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극장으로 고고씽 하셔서 확인해 보세요 ^^*




2010년 2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드디어 2계단 하락한 아바타 가 차지했네요 그래도 대단하네요 역대 헐리웃 영화사상 우리나라에서 이만큼 흥행했던 영화는 없었던듯 하네요 ㅎㅎ 여하튼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는 표현할 말이 없는 영화네요 이제는 뭐 안보신 분들이 거의 없얼것 같네요 누구나 한번쯤 아바타와 제임스 카메론 감독에 대해서 얘기 했을듯 하네요 ㅎㅎ 여하튼 제임스 카메론 할배의 구라가 이번에 제대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햇네요^^* 아직도 안보신 분들이 있으면 꼭한번 보시길 강추드립니다. 아무래도 아바타는 큰화면에서 보시는게 제대로 일듯요^^*




2010년 2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꼭미남 강동원의 전우치가 차지했네요 전우치는 여전히 아바타랑 같이 움직이는 군요 ㅎㅎ  그래도 전우치 또한 6백만 관객을 동원 했으면 정말 엄청난 흥행이네요 ㅎㅎ 전우치가 이렇게 까지 흥행할 만한 영화는 아닌것 같은데 아바타라는 거대한 경쟁자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6백만을 돌파했다면  흥행저력이 정말 대단한 영화라고 할 수 있겟네요 직접 보시면 아시겟지만 아주 잘만든 영화는 아니지만 나름 신선한 면들과 새로운 시도들은 괜찮았던 영화 입니다.

화담선생으로 나오는 김윤석의 연기력이 이 작품에서도 또한번 빛을 발하지 않았나 생각 되네요 여하튼 6백만명 이나 관객몰이에 성공햇다면 그만큼 영화가 재밌으니까 그랬겠죠 아직 안보신 분들은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아바타가 재밌는지 전우치가 재밌는지요? cg는 비교하지마세요 친구들한테 욕먹습니다 ㅋㅋ




2010년 2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돌아온 식객 김치전쟁 이 차지햇네요 김정은진구가 이번에는 주연을 맡았죠 식객 김치전쟁은 어머니의 감성을 많이 건드리는 영화라고 하더군요 김치를 놓고 벌이는 진구와 김정은의 한판 승부는 전작보다는 긴장감이 덜하다는게 지배적인 평이지만 이번에는 어머니의 감성을 자극하는 신파적인 요소가 다분히 들어있다고 하네요^^* 개봉한지 이제 2주차가 지났는데요 벌써 박스오피스 5위로 떨어진걸로 봐서는 초반 흥행에는 그다지 성공하지 못한것 같네요 과연 다음주 까지 식객 김치전쟁이 박스오피스 권에서 살아 남을 수 있을지 지켜 봐야겠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