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2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10. 2. 22. 11:18

본문

최신영화순위 2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최신영화순위 2월 넷째주 대망의 1위는 의형제가 차지 했습니다. 서로다른 이데올로기 속의 요원들 하지만 극과극은 오히려 가장 닮을 수도 있다는 평범한 진리를 보여주는 영화 의형제는 북한측 간첩으로 나오는 강동원과 남한측 전직 국정원 요원이었던 송강호가 우연치 않은 기회로 함께 일하게 되고 서로에 대해서 좀더 알아가기 시작하면서 인간적으로 동화되어 우정을 쌓아간다는 내용이지만 대립관계에 있는 남 북한의 현실이 이들을 막다른 골목으로 몰아 넣는데 과연 그 결과가 어떨지는 극장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꼭미남 강동원의 얼굴 파워와 영원한 아저씨 캐릭터인 송강호 특유의 코믹파워를 다시 한번 느낄 수 밖에 없는 영화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사수하고 있네요 충분히 그럴만한 영화 입니다. 벌써부터 흥행 비린내가 나네요^^*



2010년 2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퍼시잭슨과 번개도둑이 차지했네요^^* 퍼시잭슨과 번개도둑은 대부분이 실망스럽다는 평이 지배적인데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네요 아무래도 아이들의 봄방학 시즌과 맞물려서 어린이 관객의 지지를 탄탄하게 받고 있는듯 합니다^^* 주변에 조카가 있다면 손잡고 가서 보세요 ^^*




2010년 2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평행이론 이 차지했네요 평행이론은 발상자체는 신선하고 좋은 아이디어의 영화 입니다. 시간적 차이를 두고 누군가는 똑같은 삶을 반복한다는 내용인데요 어찌보면 우리네 동양의 정서에 보면 사주팔자랑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주도 보면 서로 비슷한 사주를 타고 나오는 경우가 많이 잇죠^^* 하지만 평행이론은 좀더 깊이 들어가서 누군가는 서로 모르지만 완벽하게 똑같은 삶을 살아간다는 것인데요 이건 영화적 상상이니까 그런것 같고요 실제로는 그 누군가들이 삶 속에서 너무나 많은 선택의 기로에 서기 때문에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조금씩은 틀려질듯요 그것까지 완벽하게 똑같을 순 없겠죠^^*




2010년 2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하모니 가 차지 했네요^^* 하모니는 오랜만에 김윤진씨가 컴백한 영화죠 그래도 해마다 한편이상은 꾸준히 헐리우드에서 한국으로 놀러 오시는듯요^^* 하모니의 내용은 오리지날 신파극이죠 교도소 제소자들 중 갓난 애기가 있으면 18개월이 되면 입양을 보내야 하는데 애기가 18개월이 되기전에 외출한번 나가보는게 소원인 엄마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제소자들이 마음을 울리는 하모니를 들려준다는 전형적인 신파극인데요 쩝 전 별로 좋아하는 스탈의 영화는 아니지만 보신분들에 의하면 눈물 콧물 쏙 빼놓는다네요 ㅎㅎ 과연 어떨지는 극장에서 확인하세요^^*




2010년 2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아바타가 차지했네요 허거걱 진짜 오래도 가네요 ㅎㅎ 이제는 1천 2백만 관객을 넘어서 1천 3백만 관객도 돌파할듯 보입니다. 이번주 부터는 다소 하향세가 뚜렷하게 나타나긴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흥행뒷심이 아직 살아 있는것 같군요 정말이지 대단한 영화라고 밖에는 뭐라 할말이 없네요 헐리우드 영화들의 공식을 보면 아바타가 주는 의미는 상당히 큽니다. 매트릭스에서 세상은 허구다 라고 얘기했고 2012년에서는 지구를 멸망시키죠 그리고 나서 아바타가 나와서는 판도라 행성같은 이런 세상으로 넘어가자 라는 메세지 인데요 이건 다른의미로는 지구 자체를 한단계 차원 상승 시킨다는 얘기와 같은 의미 입니다 ^^*

마지막에 주인공이 지구를 버리고 나비족이 사는 판도라 행성을 택하는것이 사실은 그러한 부분을 상징하는 것인데요 여하튼 시대적인 트렌드와 사람들의 내면에 숨어있던 막연한 상상을 현실화 시킨점이 이 영화의 가장 큰 흥행 포인트라고 보면 될듯요 여하튼 아직도 이 영화를 안보신분들은 없겠죠 ㅎㅎ 혹시나 계시다면 3d 아이맥스에서 보실 것을 원츄!!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