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3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10. 3. 8. 14:48

본문

최신영화순위 3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10년 3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가 차지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명작을 기반으로 여러번 제작된 영화죠 이번에는 천연색이 돋보이는 팀버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네요 4차원 감독 팀버튼의 영화는 알 수 없는 매력으로 우리를 빨아들이는데요 이번에도 팀버튼 전용 배우인 조니뎁이 주연을 맡았네요 이번 팀버튼표 이상나라의 앨리스는 앨리스의 귀환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기존의 원작에서 시간이 지난후 앨리스가 다시 이상한 나라로 귀환 하면서 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팀버튼의 상상력이 이상한 나라로 앨리스를 다시 귀환시킨후 우리에게 어떤 풍자적 메세지를 던질지 기대되네요^^*




2010년 3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의형제 가 차지했네요 의형제는 장기흥행 모드로 돌입했군요 벌써 500만 관객을 목전에 두고 있군요 서로다른 이데올로기 속의 정보기관 소속인 두명의 남자가 한명은 간첩으로 한명은 이를 추격하는 사람으로 만났지만 이들은 우여곡절 속에 동거를 시작하게 되고 함께 일하게 됩니다.

서로의 속내를 숨긴채 이들의 불편하면서도 코믹한 동거가 시작되지만 둘은 알 수 없는 끌림에 점점더 인간적으로 친밀해지고 급기야는 이들의 운명을 갈라 놓게될 사건이 터지고 마는데요 후훗 과연 이 둘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꼭미남 강동원의 페이스 파워와 송강호의 능청연기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2010년 3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디어존 이 차지했네요 노트북 이라는 영화를 보신분이라면 이 영화를 좋아 하실 수 있겠네요 노트북 에 이어 또한번 미국인들을 감동시켰다는 디어존은 아바타의 흥행독주를 밀어낸 작품으로도 유명합니다. 2주간의 짧은 휴가기간에 운명적인 여인과 마주치게 된 존은 그만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2주간의 짧은 사랑 이후에 이토록 긴 이별과 기다림이 이 두명의 젊은 연인에게 찾아 올줄은 몰랐죠^^* 우리나라로 치면 칙칙할것 같은 군인 아자씨와 고무신 바로신고 기다리는 지조녀의 러브스토리 겠지만 미국애들은 이런걸 아름답고 서정적이게 잘 포장하더군요 ^^* 여하튼 과연 이 젊은 연인들은 오랜 기다림 끝에 운명적인 재회를 하게 될까요? 아니면 이별을 하게 될까요? 궁금하신분들은 극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2010년 3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평행이론이 차지했네요 평행이론은 발상자체는 신선하고 좋은 아이디어의 영화 입니다. 시간적 차이를 두고 누군가는 똑같은 삶을 반복한다는 내용인데요 어찌보면 우리네 동양의 정서에 보면 사주팔자랑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주도 보면 서로 비슷한 사주를 타고 나오는 경우가 많이 잇죠^^* 하지만 평행이론은 좀더 깊이 들어가서 누군가는 서로 모르지만 완벽하게 똑같은 삶을 살아간다는 것인데요 이건 영화적 상상이니까 그런것 같고요 실제로는 그 누군가들이 삶 속에서 너무나 많은 선택의 기로에 서기 때문에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조금씩은 틀려질듯요 그것까지 완벽하게 똑같을 순 없겠죠^^*




2010년 3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하모니가 차지했네요 하모니는 오랜만에 김윤진씨가 컴백한 영화죠 그래도 해마다 한편이상은 꾸준히 헐리우드에서 한국으로 놀러 오시는듯요^^* 하모니의 내용은 오리지날 신파극이죠 교도소 제소자들 중 갓난 애기가 있으면 18개월이 되면 입양을 보내야 하는데 애기가 18개월이 되기전에 외출한번 나가보는게 소원인 엄마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제소자들이 마음을 울리는 하모니를 들려준다는 전형적인 신파극인데요 쩝 전 별로 좋아하는 스탈의 영화는 아니지만 보신분들에 의하면 눈물 콧물 쏙 빼놓는다네요 ㅎㅎ 과연 어떨지는 극장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