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순위 6월 셋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by Almuten 2009. 6. 16.

최신영화순위 6월 셋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2009년 6월 셋째주 대망의 최신영화순위 1위는 거북이 달린다 가 차지했습니다. 추격자의 코믹버젼 이라고 할수 있는 거북이 달린다는 날것 같은 느낌입니다. 웃다가 쓰러질뻔 했어요 캐릭터들이 너무 연기를 잘해서 좋았는데 한가지 흠이라면 송기태역으로 나온 정경호와 다방종업원 역으로 나온 선우선 이 두분의 캐릭터가 조금은 맞지 않은 옷을 입은듯한 이질감이 느껴져서 아쉽긴 했는데요 그걸 차치하고라도 이 영화는 정말 끝내주게 리얼하면서도 코믹하면서도 재밌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계절에 시원하고 통쾌하고 웃을 수 있는 한국영화 한편 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초 강추 입니다^^*




자 2009년 6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제 2위는 박물관이 살아있다2 가 차지 했네요 역시 초등학생들의 습격은 무섭네요 저번주에는 무섭게 1위를 탈환하더니 이번주도 굳건하게 2위를 고수하고 있네요 초등학생 조카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초 강추 입니다^^*



자 6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시작 이 차지 했네요 역시 터미네이터의 위력은 강력하네요 벌써 400만을 돌파했다고 하더군요 본격적인 미래전쟁을 배경으로 한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은 존코너마커스의 카리스마와 다양한 기계 군단의 볼거리들을 제공 함으로써 올여름의 대표적인 헐리우드 블록버스터로 자리 매김하고 있네요 존 코너 행님의 매력에 푹 빠지고 싶으신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6월 셋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제4위는 마더 가 차지 했네요 봉준호 감독의 마더가 생각보다 크게 흥행은 하질 못하는군요 벌써 4위로 쳐졌네요 흥행성적은 다소 부진하지만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인걸 생각하면 이정도도 굉장히 흥행한 편에 속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관객들의 감정을 유린하고 디테일한 영화적장치와 줄거리로 보는이들의 심장을 벌렁 거리게 만드는 봉준호 감독 특유의 엄마 스릴러 마더 아직 못보신 분들에겐 초 강추 입니다.



6월 셋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펠햄123 이 차지 했네요 댄젤워싱턴존 트라볼타 의 대결이 볼만하다고 하더군요 저도 이 영화는 아직 보질 못했는데 다들 괜찮다는 반응들이군요 여하튼 아래 리뷰 참조하시면 될듯합니다^^*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에서 뉴스라고 할만한 내용은 거북이 달린다 가 개봉하자 마자 단숨에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했네요 그리고 펄햄123 이 조용히 선전하고 있고 터미네이터의 장기흥행 모드와 마더의 뒷심 부족 정도가 될 수 있겠네요 그럼 이번주도 즐거운 영화 관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