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5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10. 5. 25. 08:00

본문

최신영화순위 5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최신영화순위 2010년 5월 넷째주 대망의 1위는 호곡! 드래곤 길들이기 가 차지했네요 아바타 이후에 서서히 3d 영화 붐이 일어나네요 슈렉 시리즈로 유명한 드림웍스 에서 제작한 야심작 인데요 아바타 못지 않게 스펙터클한 장면을 제공하기 위해서 많이 노력했다네요^^* 서양의 신화에서 드래곤은 거의 빠지질 않는데요 이는 나름의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의 신화에 보면 용족에 대한 얘기가 많은데요 용족은 우리민족으로 따지면 서양애들에겐 칠성신 과 같은 개념이 아닐까 싶네요 여하튼 이건 다음에 기회되면 상세하게 한번 리뷰를 적을게요 여하튼 슈렉처럼 가볍게 3d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2010년 5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하녀가 차지 했네요 임상수 감독의 하녀가 칸영화제에도 진출하고 많은 주목과 기대를 받았었는데요 정작 하녀는 수상을 하지 못했네요 여하튼 칸영화제에 진출했다는것 만으로도 대단한건 사실이구요 원작하녀 와는 전혀 다른 성격의 작품이라는 평들이 지배적이네요 우리나라는 드라마도 그렇지만 영화도 인간 관계 가족관계 등에서 스릴감 넘치는 구도를 정말 잘 만들어 내는것 같습니다. 인간관계가 먼지 우리는 사람들에게 상처받고 가족에게서 치유받기도 하고 오히려 가족에게도 상처받고 외부에서 치유받기도 하죠 여하튼 하녀 또한 극단적인 면들도 다소 있겠지만 칸영화제에 진출했다는 점 만으로도 볼만한 가치는 충분하다고 여겨집니다. 박스오피스 2위를 고수하고 있는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겠죠^^*

 


2010년 5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로빈후드 가 차지했네요 로빈후드는 1991년 캐빈코스터너가 주연을 해서 대박이 났었던 적이 있죠 그때의 불화살 장면은 나름 충격이었는데 벌서 20년이 다 되 가네요 헐^^:: 여하튼 영국의 대표적인 콘텐츠 중에 하나인 로빈후드 우리로 따지면 임꺽정이나 홍길동 쯤되는 활쟁이 아저씨의 얘기인데요 드라마 책 영화등 수없이 많은 콘텐츠의 소재로 등장하는 단골 메뉴죠 이번에는 헐리우드의 대표적인 액션 블록버스터 감독인 리들리 스콧 감독이 로빈후드가 의적이 되어야만 했던 이유와 과정을 담은 로빈후드 이전의 얘기를 꺼내 들고 왔는데요 로빈후드의 본 이름이 로빈 롱스트라이드 인가 보군요 영화보면서 첨 알았네요

생각외로 가볍지도 않으면서 볼만한 영화였던것 같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좀더 스펙타클한 대규모 전투씬이 있을줄 알았는데 그만큼은 없더군요 ㅋㅋ 여하튼 히어로 액션 무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입니다.




2010년 5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아이언맨2 가 차지했네요 아이언맨2 는 말이 필요없는 영화죠 전형적인 헐리우드 스타일의 액션 히어로물이죠 1편에 이어 2편에서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아이언맨으로 등장하는데요 생뚱맞은 매력이 상당한 배우죠 여하튼 2편에서는 망가진 얼굴로 다시 복귀한 80년대 무비스타 미키루크가 러시아 과학자의 아들로 나오는데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이언맨과 미키루크가 구성하는 메카닉 부대의 대결이 볼만한데요 어떤 대결이 펼쳐질지 궁금하신분은 직접 극장에서 확인해 보세요^^*




2010년 5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내 깡패 같은 애인 이 차지했네요 오랜만에 박중훈씨가 주연한 영화가 나오네요 깡패같지 않은 3류 건달의 옆방으로 깡센 여자가 이사를 오고 3류건달과 기 센 여자와의 불편한 이웃 생활이 시작된다는 설정인데요 이런류의 설정은 헐리웃이나 우리나라나 흔하지 않게 등장하는 설정이죠 엽기적인 그녀같은 영화가 이런 스타일의 영화 중에서는 가장 성공한 사례가 아닌가 싶은데요 여하튼 이제는 원로배우 냄새가 나려고 하는 박중훈의 신작 내 깡패 같은애인 로맨틱 코미디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