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4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10. 4. 19. 13:05

본문

최신영화순위 4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10년 4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타이탄이 차지 했습니다. 아바타로 한층 주가를 올린 샘 워싱턴이 주연한 영화죠 신과 인간의 대결을 그린 영화이기도 합니다. 제우스의 아들인 페르세우스가 평범한 어부에서 인간들을 구원하기 위해 신과 맞짱을 펼치는 스토리 인데요 제우스가 얘기한 인간들이 신에게 기도를 하지 않으면 신의 힘이 약해진다는 대사가 핵심을 찌르네요 신들은 인간의 기도를 먹고 산다는 얘기 인데요 인간이 신에게 기도하는건 어찌보면 인간들의 에너지를 신에게 제공한다는 것과 같다는 얘기 인데요 이는 신들의 주식이 곧 인간들이 기도를 통해 제공하는 에너지라는 얘기와 일맥 상통할 수도 있겠네요 이는 무당이나 우리의 제사 문화와도 그리 다르지 않은 공통점들이 보이네요 여하튼 개인적으로 이 대사가 가장 와 닿았네요 ^^*




2010년 4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베스트셀러가 차지 했습니다. 요즘 엄정화씨가 미스테리 스릴러 물에 잘 나오네요 요즘에는 엄정화씨만 보면 왠지 섬뜩한 느낌이 드네요 앞으로는 밝은 영화에서도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여하튼 베스트셀러는 미스테리 스릴러 물입니다.

베스트셀러 작가가 창작의 고통을 받으며 슬럼프에 빠져 있다가 우연찮게 찾은 시골의 별장에서 딸연희와 알수 없는 이와의 대화를 통해 알게된 별장의 미스테리한 이야기들을 소설로 발표한후 다시 베스트셀러 작가로 재기하지만 10년전의 다른 소설과 동일한 스토리 라는게 밝혀지면서 다시 명성에 금이가게 되는데요 이에 첫 시작점이었던 별장으로 돌아가 다시 자신을 표절작가로 만든 원인을 밝혀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충격적인 사실들을 알아간다는 내용인데요 왠지 재밌을것 같네요^^*





2010년 4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반가운살인자 가 차지했네요 제목이 반가운 살인자라 이것참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ㅎㅎ 연쇄 살인사건이 벌어지는 한 동네에 형사와 어느날 갑자기 셜록홈즈 뺨치는 추리력과 함께 등장한 동네 백수의 좌충우돌 연쇄 살인마 추적기를 그린 영화인데요 백수같은 형사와 형사같은 백수라는 아이러니한 두 인물이 하나의 목표를 향해 접근하면서 벌어지는 얘기를 그린 영화 인데요 오랜만에 유오성의 스크린 복귀라 반갑네요^^* 오죽하면 살인자가 반가웠을까요 ㅎㅎ 왜 그런지는 다들 극장에서 확인들 해 보세요^^*




2010년 4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일라이 가 차지했네요 일단 일라이는 캐스팅된 배우들이 ㅎㄷㄷ 합니다. 덴젤워싱턴  게리올드만 이 두명의 배우의 등장만으로도 이 영화가 예사롭지 않음을 암시하고 있네요 대략의 줄거리는 지구멸망후 2043년에 지구최후의 문명도시로 지구를 구할 수 있는 희망의 열쇠를 운반하는자와 항상 그렇듯 이를 저지하려는 자 와의 사투를 그린 영화인데요  과연 지구의 운명을 건 쫓고 쫓기는 자들의 한판 승부는 어떻게 끝날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게리올드만이 나오는 영화는 무조건 보고 싶네요^^*




2010년 4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블라인드 사이드 가 차지했네요 이 영화로 산드라 블록은 82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거머 쥐게 됩니다. 미식축구 스타 마이클 오어 의 실화를 다룬 이 영화는 수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린 영화 입니다. 가족이 없었던 한 소년이 여러집을 떠돌다가 우연찮게 추수감사절에 리 앤의 집에서 하루동안 머물게 되고 리앤의 가족들은 소년의 착한 심성을 알아가면서 기꺼이 소년의 보호자가 되길 자청한다.  이 영화가 우리에게 감동을 준다면 아마도 실화인 점이 가장 큰 작용을 할 것이다. 이제는 한물 간 산드라뽈록 아줌마가 이 영화로 재기에 성공한것 같네요 ㅎㅎ 여하튼 감동적인 영화 휴먼스토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초강추!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