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3월 마지막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10. 3. 30. 08:00

본문

최신영화순위 3월 마지막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




2010년 3월 마지막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그린존 이 차지했네요 본 시리즈로 유명한 멧 데이먼이 주연을 한 그린존은 본 시리즈와 유사한 영화라고 기대하시는 분들에겐 죄송하지만 전혀 성격이 다른 영화 입니다.

일단 본 시리즈 같은 박진감 넘치고 스릴있는 두뇌 첩보 액션물은 아니고요 이라크전 당시 전쟁 명분이었던 대량살상 무기를 찾던 부대에 소속되어 있던 멧 데이먼은 작전을 수행하면서 점점 이상한 점들을 발견하게 되고 급기야는 강한 음모가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직감하게 되고 음모를 밝히기 위해 호기심 안테나를 가동한다는 내용인데요 불쌍한 멧 데이먼 진짜로 이라크전이 대외에 알려진 명분때문에 일어난줄 알았나 봐요 혹시 여러분들도 그렇게 알고 계시는건 아니죠? ㅎㅎ 여하튼 음모론으로 치부되는 진실에 대한 탐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원츄! 입니다^^*






2010년 3월 마지막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육혈포 강도단 이 차지했네요 김수미 아줌마 신끼가 있어서 그런지 쉽게 사그라들지 않네요 ㅎㅎ 여하튼 이번에도 마파도와 비슷한 컨셉의 영화겠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일단 선입견을 버리시길 바랄게요 보고 오신분들 한결같이 실컷웃고 왔다고 하네요 ㅎㅎ 할머니 3명이 평생을 힘들게 모은 돈으로 하와이 한번 놀러 가려고 했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돈찾으러간 은행에 은행 강도단이 들이 닥치고 할머니돈은 하와이 여행비를 모두 삥 뜯기는 사태가 일어 납니다. 정신차린 세 할머니 수중에서 이미 돈은 떠났고 희망이 날아간 세할머니들은 급기야 은행을 털기로 결심하는데요 ㅋㅋ 과연 어떤일이 일어날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극장으로 고고씽!





2010년 3월 마지막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셔터아일랜드 가 차지했네요 우리의 영원한 로미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오랜만에 찾아온 영화 입니다. 보스턴 셔터아일랜드의 정신병원에서 환자가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수사관 들이 파견되는데요 중범죄를 저지른 정신병자들을 가둬 놓는 병원인 셔터 아일랜드에서는 과연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 까요 미스테리 스릴러의 절정을 만끽해 보세요 ㅎㅎ이제는 거장의 반열에 오르고 있는 감독이죠  마틴스콜세지 감독  마티할배 작품 입니다. 마티할배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원츄 에요 갱스오브뉴욕 이나 디파티드 같은 영화 재밌게 보신분들은 좋아들 하실 겁니다^^*





2010년 3월 마지막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팀버튼 감독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가 차지했네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명작을 기반으로 여러번 제작된 영화죠 이번에는 천연색이 돋보이는 팀버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네요 4차원 감독 팀버튼의 영화는 알 수 없는 매력으로 우리를 빨아들이는데요 이번에도 팀버튼 전용 배우인 조니뎁이 주연을 맡았네요 이번 팀버튼표 이상나라의 앨리스는 앨리스의 귀환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기존의 원작에서 시간이 지난후 앨리스가 다시 이상한 나라로 귀환 하면서 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팀버튼의 상상력이 이상한 나라로 앨리스를 다시 귀환시킨후 우리에게 어떤 풍자적 메세지를 던질지 기대되네요^^*




2010년 3월 마지막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비밀애 가 차지했습니다. 올드보이 남매시절 이후 오래간만에 두사람이 호흡을 맞추는 영화네요 올드보이 시절에도 근친간의 사랑을 나누더니 이번에는 형수와 도련님의 관계인가 보네요 두배우는 이러다 근친과 금기의 사랑의 상징이라도 될 것 같네요 ㅎㅎㅎ 여하튼 비밀애는 아주 불편할 수도 있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금지된 사랑을 다시 시작하게 된 두사람 사이에 원래의 사랑이 돌아오고 과연 사랑이 무엇인지 본질 적인 물음을 던지지만 아무도 받아줄 사람은 없어요! 감독이 누군지 에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