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5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09. 5. 25. 15:32

본문


최신영화순위 5월 넷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2009년 5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이 차지했네요 심판의 날이 있기전 과거에서 터미네이터가 약 20년의 세월동안 3편을 마감하고 올해 드디어 미래를 배경으로 존 코너의 시대가 열렸는데요 브랜드 네임에 걸맞게 개봉하자 마자 단숨에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거머쥐었네요 상당히 아쉬운 부분도 있고 뒷심이 딸린다 뻔한 결말이다 등의 평도 많은데요 그래도 나름 재미있다 화끈하다 등의 평도 많네요 저도 보고 왔는데요 역시 액션장면은 나름 화끈하더라구요 ㅎㅎ 특히 모터바이크 로봇들이 인상적이었네요 ㅎㅎ 뒷심은 제가봐도 조금 딸리긴 하는듯요 그래도 여름철에 화끈한 블록버스터 로는 손색이 없을듯 하고요 이제 미래전쟁의 시작이니 다음편은 더욱 기대되네요^^* 시원한 여름철에 화끈한 액션영화를 보시고 싶은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5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천사와 악마 가 차지 했네요 다빈치코드의 속편 아닌 속편으로 불리고 있는 이영화는 일루미나티유럽입자물리연구소인 cern 등 다양한 프리메이슨 관련 음모론을 기반으로 한 영화인데 책이 훨씬 재밌다는 평이 많은데요 보신분들의 평이 많이 엇갈리네요^^* 이런류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5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7급 공무원 이 차지했습니다. 7급 공무원 은 저번주에 뒷심을 발휘해서 1위를 재탈환 했었는데 이제 개봉한지 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3위로 밀려 났네요 역시 터미네이터의 힘은 무섭네요 ㅎㅎ 어쨋든 7급 공무원 기대하지 않은 영화가 상당히 오랫동안 흥행세를 유지하고 있네요 이정도면 대박 영화인듯요 ㅎㅎ 7급 공무원 대부분 유치하지만 너무 웃긴다는 평이 지배적이네요 시원한 한국형 코미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5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김씨표류기 가 차지했네요 ㅎㅎ 한강의 밤섬과 짜파게티의 추억으로 유명한 영화죠 저도 이영화 보고 온날 저녁에 몇년만에 짜파게티를 먹었다는 ㅎㅎ
김씨표류기 나름 표류하는 현대인들에게 진정한 희망의 가치를 일깨워주려 시도했고 소통과 사랑에 대한 얘기를 전달하려고 했는데 보시기에 따라서 지루할 수도 있고 재밌을 수도 있는 영화에요 취향에 따라서 극명하게 평이 엇갈릴듯 해요^^*


5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스타트렉: 더 비기닝 이 차지 했네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엔터프라이즈 호의 선원들이 펼치는 어드벤쳐 스타일의 우주 대서사시 라고 할 수 있는데요 팍스와 커크의 갈등과 우정이 볼만하고요 대형 함선들이 펼치는 우주전투가 멋집니다 스타워즈 와는 또다른 스타일의 우주 대서사시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극장으로 고고씽!!


이번주에는 조금 순위 변동은 있었지만 저번주와 비슷한 영화들이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순위권에 머물고 있네요 다음주에는 봉준호 감독의 마더 가 개봉하니까 순위변동에 영향을 미칠듯 하네요 그럼 다음주 마더의 흥행세를 예상해보면서 좋은 영화 즐감들 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