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6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09. 6. 8. 18:10

본문


최신영화순위 6월 둘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2009년 6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오~~ 의외네요 박물관이 살아있다2 가 차지 했네요 초등학생들의 방학시즌이 다가 와서 그런진 몰라도 마더가 너무 힘없이 무너졌네요^^* 초등학교 다니는 조카랑 함께 손잡고 가서 보기엔 강추인 영화 입니다.^^*




자 2009년 6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제2위는 존 코너 형님의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이 차지 했네요 터미네이터 4편 이기도 하지만 본격적인 기계와 인간의 전쟁을 다루고 있고요 당연히 우리의 존 코너 행님 께서 인류측 반군 지도자로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계시는데요 반 사이보그로 나오는 마커스가 좀더 멋지게 나옵니다. 우리의 존코너 행님은 다음편에서 좀 더 멋진 활약을 기대 해야 할듯요^^*




자 6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마더 입니다. 칸에서 호평을 받았던 마더가 개봉한지도 이제 제법 시간이 흘렀네요 좀더 오래 장기흥행 할 줄 알았는데 초딩들의 역습 에는 마더 도 못버티네요 ㅎㅎ 마더는 개봉후 다양한 반응들이 올라 왔었는데요 대체적으로 살인의 추억보단 못하다 그리고 엽기적이다 충격적이다 라는 반응 일색이네요^^* 공포영화 라는 반응도 있고 여하튼 봉준호 감독의 영화는 관객들로 하여금 참 다양한 반응들을 이끌어 내는것 같습니다. 마더가 이번주는 3위까지 하락했는데 다음주는 어떻게 될지 흥미 진진하네요^^*




자 6월 둘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천사와 악마 입니다. 다빈치 코드의 속편 아닌 속편으로 인식되고 있는 천사와 악마 는 대표적인 지적 스릴러 물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인류를 지배하는 세력과 카톨릭 일루미나티 등을 배경으로 음모설을 파헤치는 스타일의 영화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ㅋㅋ 사실 저도 아직 못봤습니다. 보신분들은 댓글 좀 달아주세요^^*




자 6월 둘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제 5위는 7급 공무원 이 차지 했습니다. 완전 장기 흥행모드네요 과속스캔들의 뒤를 잇고 있네요 저도 보고 싶은데 한번 타이밍을 놓치니 쉽게 보러가질 못하겠네요 여하튼 한국식 시원한 코미디영화로 극장에서 모든 스트레스를 날리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에서 뉴스라고 할 만한 것은 봉준호 감독의 마더의 아성이 초딩들의 습격을 못버티고 결국엔 무너졌다는 점과 7급 공무원 이 장기흥행세를 지속하고 있다는 점 이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