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5월 첫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09. 5. 4. 17:43

본문


최신영화순위 5월 첫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이번주 최신영화순위 1위는 역시나 박찬욱 감독의 박쥐 입니다^^* 개봉하자마자 바로 1위에 등극했네요 관객들의 평은 극과극으로 엇갈리고 있습니다 영화 전문가들도 좋은점수를 주면서도 한편으로는 불편해 하더라구요 박찬욱 감독님이 김기덕 감독님 처럼 되는건 아닐지 ㅎㅎㅎㅎ 인간의 욕망과 이성의 대립과 원죄의식에서 오는 갈등구조등 인간의 내면을 다뤘기에 많이들 불편해 하는것 같아요 박찬욱 감독 스타일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에요^^*


자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엑스맨 탄생: 울버린 이 차지했네요 엑스맨의 주인공인 불사신 갈고리 전사인 울버린이 탄생하게된 배경에 대해서 다루는 영화 인데요 울버린 나이가 많더만요 ㅎㅎㅎ 형도 등장하는데 그냥 오락영화 로는 괜찮은듯요^^* 다니얼 헤니가 제로 라는 나쁜놈으로 나오는데 꽤 많이 나오더군요 ㅎㅎ 헤니 출세했네!



자 이번주 최신영화순위 3위는 7급공무원 이 차지 했네요 저도 이거 보고 싶은데 못봤는데요 다들 웃기고 재밌다고 난리들 이네요^^* 그냥 편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 인것 같아요 보신분들은 댓글 달아 주세요

자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인사동 스캔들 이 차지했습니다. 김래원 주연의 그림의 메카 인사동을 무대로 그림 복제와 관련 음모가 펼쳐진다는 내용인데요 저도 보진 못했네요 그런데 대체적으로 보신분들의 평이 좋더군요 범죄의 재구성 이랑 스타일이 비슷하다던데 한번쯤 보시는것도 괜찮을듯요 원츄!!!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 5위는 몬스터 vs 에이리언 입니다 3d 애니메이션 이죠 ㅎㅎ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아이들 한테 인기가 좋을것 같네요 어른들은 2% 부족하다는 얘기도 있고 나름 재밌다는 분들도 있고 그래픽의 발전이 놀랍다는 분들도 계시네요^^*

이번주도 여하튼 한국영화들이 박스오피스에 많이 진입해 있어서 보기 좋네요^^* 한국영화 많이 사랑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