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4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09. 4. 20. 15:53

본문

최신영화순위 4월 넷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2009년 4월 넷째주 최신영화순위 1위는 오잉~~~ 노잉! 이 차지 했네요 와우 이제는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한 캐서방 작품인데요 이미 숫자로 예견되어 졌던 인류멸망에 관한 얘기네요 ㅎㅎ 저도 이건 안봐서 잘 모르겠는데 재밌나 봐요 보신분들 댓글 달아주삼^^*


자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그림자 살인 입니다. 오호~~ 그림자 살인 반응이 폭발적이네요 3주 연속 흥행몰이를 하고 있네요 이대로 간다면 흥행 대박 나겠네요 황정민 효과가 크긴 크네요^^* 그나저나 헤이그 특사는 어떻게 수습할라고 ㅎㅎ 여하튼 신나고 재밌는 한국영화 한편 보시고 싶으신분들에겐 강추에요!


자 이번주 개봉영화 대망의 3위는 13구역 : 얼티메이텀 이 차지 했네요^^* 걸핏하면 13구역이네요 원래 범죄가 많기로 유명한 곳이 13구역으로 상징화 되버리는 것 같네요 ㅎㅎ 여하튼 13구역 :얼티메이텀 3위를 했다면 나름 재미가 있겠죠 보신분들은 댓글로 제보해주세요^^*


자 4월 넷째주 최신 개봉영화 대망의 4위는 분노의 질주 : 더 오리지널 이 차지했네요 와우! 빈 디젤의 파워가 만만치가 않나보군요^^* 분노의 질주는 자동차 액션으로 유명한 영화죠 저도 보진 못했나 본데 재밌나 봐염 ㅎㅎ 빈 디젤의 걸쭉한 목소리와 근육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추천! 보신분들은 댓글로 제보 바래용^^*


자 이번주 최신영화순위 제 5위는 엽문 입니다. 영춘권 고수 엽문이라는 실제인물의 에피소드를 다룬 영화죠
이소룡 의 스승으로 훨씬 더 유명하죠 엽문 실전무술의 향기를 느끼고 싶은 남성분들에게 강추 입니다^^*


자 이렇게 5위까지 알아봤고요

6위슬럼독 밀리어네어 가 차지 했네요 한동안 흥행몰이를 오래 지속하더니 이제서야 떨어지기 시작하네요^^* 발리우드 영화의 결정판 슬럼독~~~밀리어네어~~~~ 아미타브 반찬~~~

7위우리집에 왜 왔니 가 차지 했습니다. 강혜정과 새롭게 떠오르는 매력남 박휘순 씨가 주연한 영화죠 평들이 대체적으로 호평 일색이던데 순위권에는 진입못했네요 한국영화 보러가실 분들에겐 초강추! 입니다^^*

8위7급 공무원 이 차지했네요 김하늘이 주연한 영화인데 무지 웃기는 영화인가 보더라구요 코믹한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초강추! 에요^^*

9위는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가 차지 했네요 굉장히 멋진 작품을 포스터가 3류 영화로 만들어 버렸다고 말이 많더군요 여하튼 괜찮은 영화인가 보더라구요^^* 제목은 낚씨래요 ㅎㅎㅎ

10위는 더블 스파이 가 차지 했네요 더블 스파이 이건 저두 못봐서 패스 댓글 제보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