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3월 마지막주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09. 3. 31. 14:20

본문


3월 마지막주 최신영화 순위 랍니다.


박스오피스 1위는 슬럼독 밀리네어
괜찮은 영화 입니다 괜히 아카데미 8개부분을 휩쓴게 아니겠죠^^*

박스오피스 2위는 푸쉬 입니다.

초능력자들이 펼치는 얘기죠 저도 아직 못봐서 패스 보신분들 어땠는지 댓글 부탁해요^^*

박스오피스 3위는 실종 입니다.
실종은 조용하게 개봉한 영화인데 아주 재밌나 보네요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 했네요 보신분들 댓글요망요^^*

박스오피스 4위는 더 리더: 책읽어 주는 남자 가 차지했네요^^*
정말 초 강추! 입니다. 가슴이 먹먹해져 오는 영화에요 케이트 윈슬렛의 연기가 압권입니다.
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박스오피스 5위는 쇼퍼홀릭 입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성공 이후로 부쩍 이런 영화들이 많이 나오네요
이런 영화에는 별로 관심이 안가서
보신분들 댓글 달아주세요 여성분들이 공감할 만한 영화 일듯요^^*

그리고 5위부터 10위 중에서는 워낭소리와 그랜토리노 강추 입니다.
그랜토리노는 특히 초초강추! 입니다
주제가가 끝내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