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4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09. 4. 7. 03:00

본문

최신영화순위 4월 첫째주


이번주 1위는 그림자 살인 이 차지 했네요^^*


이번주 2위는 분노의 질주 가 차지 했네요 보신분 댓글 부탁요^^*


이번주 3위는 슬럼독 밀리어네어 가 차지 했습니다
아카데미 8개 부문을 휩쓴 영화 답게 롱런하네요^^*


이번주 4위는 더 리더 : 책읽어 주는 남자 가 차지 했네요
보고나면 가슴이 먹먹한 영화 입니다 꼭 한번 봐야될 영화에요^^*


이번주 5위는 신분들의 전쟁 입니다. 아직 못봤는데 그다지 별로
기대는 되지 않는 영화네요^^* 보신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대체적으로 이번주 최신영화순위 는 크게 변동은 없네요 신부들의 전쟁이
개봉되자 마자 5위로 진입한 것과  홍진호의 난으로 유명했던 그림자 살인이
개봉하자마자 1위를 탈환 했다는 점이 좀 새롭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