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프로] 개봉 전부터 포털사이트 평점 고공행진 !

K-movie News

by Almuten 2014. 3. 12. 18:25

본문

<백프로> 개봉 전부터 포털사이트 평점 고공행진 !

 


 대한민국 대표 훈남 윤시윤과 여진구의 유쾌한 기적을 담은 영화 <백프로>가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얻으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국내 최대의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각각 9.7점과 9.6점을 기록하며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여기에 바로 어제 전해진 개봉 소식으로 기대평 10점 만점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어 이 열기는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백프로>는 유명 프로골퍼로 이름을 날리던 ‘백세진(윤시윤)’이 예기치 않은 사고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후 전교생 6명이 전부인 섬마을 학교에서 폐교 위기에 처한 학교를 구하기 위해 학교 대표 악동 ‘이병주(여진구)’와 순박한 아이들과 함께 좌충우돌 고군분투 속에 웃음, 재미, 감동을 전파하는 영화. 한번도 만나보지 못했던 윤시윤, 여진구의 훈훈한 투샷에 특히 여심을 흔들며 아직 포스터 밖에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개봉만을 손 꼽아 기다리는 관객들은 10점 만점과 함께 ‘진구짜응 기대할게염 윤시윤씨도 기대기대’(네이버ID_laon**), ‘여진구에 윤시윤이라니 조합이 장난 아니다’(네이버ID_dlcl**), ‘흐흥 배우들이 다 좋네여!’(네이버ID_blel**), ‘백프로 이름만 들어도 백프로네요. 김탁구에 이은 최고의 연기자 윤시윤씨 보고 싶네요!’(다음ID_sanz**), ‘어린 탁구와 큰 탁구가 함께~ 기대감 쑥!’(다음ID_시윤이**), ‘나 이거 반드시 볼거임. 개봉날 뛰어나서 볼거임!’(다음ID_박지**) 와 같이 연일 기쁨에 찬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전국민을 웃기고 울렸던 <집으로> <선생 김봉두> <완득이>에 이어 유쾌한 웃음 그리고 그 끝에 찾아오는 따스한 감동과 여운을 이어갈 따뜻한 선물이 될 영화 <백프로>는 올 봄 극장가에 기적을 선사할 예정이다. 

 

 윤시윤, 여진구 주연의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할 <백프로>는 4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기사제공/보도자료 제공 

 funcineinno@gmail.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