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녀무덤] 주연배우 강하늘의 스윗한 화이트데이 인사 영상 화제!

K-movie News

by Almuten 2014. 3. 15. 21:49

본문

[소녀무덤] 주연배우 강하늘의 스윗한 화이트데이 인사 영상 화제!



오는 6월 개봉을 앞둔 영화 <소녀무덤>의 주연 배우 강하늘이 훈훈한 인사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상속자들] 이후 스마트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그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영화 <소녀무덤>의 촬영 현장에서 직접 찍은 영상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 것. 

 

영화 <소녀무덤>은 귀신을 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인수’가 새로 전학간 학교에서 신비한 소녀귀신을 만나 우정을 쌓아가게 되는 한편, 같은 반 친구들이 하나 둘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들을 그린 감성 공포. 귀신을 본다는 이유로 언제나 외톨이로 지내온 소년 ‘인수’ 역을 맡아 첫 공포 연기에 도전하는 강하늘은 교복을 입은 채 해맑은 모습으로 등장, 특유의 달콤한 미소로 화이트데이 인사를 전했다. 

 

화이트데이 사탕을 직접 준비한 강하늘은 팬들에게 전해주지 못하는 아쉬움과 함께 “저 같은 솔로 분들은 힘든 하루겠지만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라는 인사와 더불어 “저희 <소녀무덤>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하며 영화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여심을 설레게 하는 훈훈한 화이트데이 영상으로 깜짝 인사를 전한 강하늘이 출연하는 영화 <소녀무덤>은 2014년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기사제공/보도자료 제공   funcineinno@gmail.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