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윤석,정우,한효주 ,김희애 대한민국 ‘쎄시봉’ 열풍을 재현해낼 화제의 캐스팅 확정!

K-movie News

by Almuten 2014. 3. 10. 23:32

본문

김윤석,정우,한효주 ,김희애 대한민국 ‘쎄시봉’ 열풍을 


재현해 낼  화제의 캐스팅 확정!

 

 


젊음의 거리 무교동의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그 시절을 풍미했던 추억의 통기타 음악과 한 남자의 잊지 못할 첫 사랑의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 이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까지 2인 1역 캐스팅을 확정 짓고 오는 5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지난 2011년 대한민국에 복고 열풍을 불러일으킨 포크 문화의 아이콘 ‘쎄시봉 친구들’ 이야기가 영화로 재탄생한다. <쎄시봉>은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전설의 듀엣 ‘트윈폴리오’의 탄생 비화와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낸 작품. 

 

그 당시 대중 음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트윈폴리오’가 사실은 3명의 트리오로 구성되어 있었다는 가정으로부터 출발한 영화 <쎄시봉>이 ‘트윈폴리오’의 제 3의 인물 ‘오근태’에 정우와 김윤석,  ‘쎄시봉’의 뮤즈로 활약한 ‘민자영’ 역에 한효주와 김희애의 2인 1역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응답하라 1994]로 엄청난 팬덤을 일으키며 로맨틱 가이로 거듭난 ‘정우’와 <광해, 왕이 된 남자><감시자들>로 ‘흥행퀸’에 등극한 한효주가 대학 시절 ‘근태’와 ‘자영’을, <도둑들><화이> 등 독보적 연기력을 과시하며 자타공인 충무로 대표 배우로 우뚝 선 김윤석과 최근 <우아한 거짓말>으로 스크린 복귀에 나선 ‘꽃누나’ 김희애가 20년 후의 ‘근태’와 ‘자영’을 연기해 가슴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펼쳐낼 예정이다.

 

영화 <쎄시봉>은 <광식이 동생 광태><시라노; 연애 조작단> 등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뛰어난 연출력을 선보인 김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담배가게 아가씨] 등 그 시절 ‘쎄시봉 친구들’이 만든 주옥 같은 음악에 얽힌 사연과 애틋한 첫사랑에 대한 아날로그 정서를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 등 화제의 2인 1역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쎄시봉>은 오는 겨울 개봉 예정이다.

쎄시봉은 무엇보다도 충무로에서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 되었기 때문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제공/보도자료제공

funcineinno@gmail.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