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표적] 류승룡-이진욱 男男 케미 폭발! 강렬함이 느껴지는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K-movie News

by Almuten 2014. 3. 25. 12:31

본문

<표적> 류승룡-이진욱 男男 케미 폭발! 강렬함이 느껴지는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영화[표적]은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린 남자 '여훈(류승룡)'과 아내구하기 위해 그와 위험한 동행을 하게 된 의사 '태준(이진욱)'그리고 이들을 쫓는 두 형사가 펼치는 36시간 동안의 숨막히는 추격을 그린 작품이다. [표적]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인 배우 류승룡과 이진욱은 서로를 완전히 믿지 못한 채 위험한 동행을 하게 된 '여훈'과 '태준' 역으로 환상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의 대세로 떠오른 두 배우의 만남이 어떠한 시너지를 낼지 벌써부터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들의 연기 호흡에 기대감을 더하는 캐릭터 포스터가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상처투성이 얼굴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여훈' 역의 류승룡의 모습에서 단호함과 강인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류승룡은 "내가 직접 간다"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거친 남성미를 발산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리고 위험에 빠진 아내를 구해야 하는 절실함이 묻어나는 '태준'역의 이진욱 또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아내를 구하려면 당신이 필요해" 라는 카피와 함께 어우러진 절박한 눈빛의 이진욱은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더불어 소중한 사람을 지켜내기 위한 '태준'의 고군분투를 호소력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류승룡과 이진욱의 연기호흡이 기대되는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
데 영화[표적]은 2014년 4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공/보도자료 제공   funcineinno@gmail.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