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6월 첫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09. 6. 2. 00:21

본문


최신영화순위 6월 첫째주 (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2009년 6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1위는 예상하신데로 마더(MOTHER) 입니다. 역시 마더는 개봉하자마자 흥행세가 무섭네요 벌써 100만을 돌파했다는 얘기도 있던데 역시 봉준호 감독의 파워는 대단하네요 마더는 기존의 살인의 추억 못지 않은 범죄 스릴러 영화지만 그 중심에는 마더를 연기한 김혜자 라는 배우가 있습니다.

모자라는 아들이 억울한 누명을 썼을때 엄마의 모성이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아주 멋진 영화에요 백문이 불여일견 이라고 직접들 보세요^^*




6월 첫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제2위는 터미네이터 : 미래전쟁의 시작 이 차지했네요 터미네이터는 한주만에 마더에 의해 밀려났지만 과거시대를 배경으로 했던 3편이 끝나고 크리스찬 베일 이라는 구원투수를 투입해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본격적인 존 코너의 시대를 열어제쳤죠 역시나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답게 볼거리와 액션은 끝내줍니다 하지만 뻔한 결말은 약간의 아쉬움으로 남네요^^*





6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3위는 천사와 악마가 차지했네요 다빈치코드의 속편아닌 속편이 되어버린 천사와 악마 일루미나티카톨릭 그리고 cern등을 배경으로한 거대한 음모론과 종교에 대한 부정등이 주요 내용인데요 저도 이건 못봤어요 넘 보고 싶네요^^* 보신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6월 첫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4위는 7급 공무원 이 차지 했습니다 와우! 7급 공무원은 이미 대박이네요 장기흥행 모드로 돌입한것 같구요 네티즌들의 꾸준한 입소문이 흥행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것 같습니다. 다음주도 과연 순위권 안에 들어 있을지 지켜 보는 것도 흥미롭겠네요 과속스캔들 도 그렇지만 장기흥행을 하는 영화들은 그만큼 이유가 있겠죠 한국식 코믹 액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초 강추! 입니다.


6월 첫째주 최신영화순위 대망의 5위는 오잉! 코렐라인 : 비밀의 문 이 차지했네요 이거 크리스마스 악몽 만든 헨리 셀릭 감독이 만든 3d 애니메이션 인데 애니메이션이 놀랍도록 발전한 결과물을 보여준다네요 이런 스타일의 애니메이션을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이라고 하나봐요 ㅎㅎ 약간은 음산한 동화 라는 의견이 있는데 이건 의외네요 소리소문 없이 개봉했지만 아마도 어린애들과 엄마들 한테 어필 하나 봅니다. 어쨋든 개봉하자마자 그래도 순위권인 5위 안에 들었네요 3d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입니다.


이번 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에는 마더의 1위탈환과 코렐라인: 비밀의문 정도가 뉴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취향에 따라 좋은영화 많이들 감상하시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