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메테우스해석 (Prometheus)- 외계인은 왜 인간들을 보자마자 죽이려고 했는가?

core scene

by Almuten 2014. 3. 25. 11:13

본문

프로메테우스해석 (Prometheus)- 외계인은 왜 인간들을 보자마자 죽이려고 했는가?


아래의 프로메테우스해석 (Prometheus)은 오직 필자의 가설일 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메테우스(Prometheus)는 인간이 자신들을 창조한 외계인이라고 추측되어지는 존재를 찾아 우주탐사를 떠나는 영화이다.  창조주라고 확신하며 도착한 곳에서 만난 외계의 휴머노이드(humanoid)는 탐사대를 보자마자 죽이려고 한다. 

그렇다면 도대체 왜 이 휴머노이드형(humanoid) 외계인은 인간들을 보자마자 죽이려고 했는지 궁금할 것이다. 

그 이유를 얘기하기 전에 먼저 알아야 될 것이 원래 우리 소은하 대성단계의 휴머노이드(humanoid) 들은 지금의 우리 인간들처럼 이렇게 작은 휴머노이드(humanoid)는 없었다. 대부분 3~4미터 정도의 거인족들 밖에 없었다. 



휴머노이드의 역사에 대해서는 이전글을 참고하시길 바란다

그리고 프로메테우스(Prometheus) 영화에 나오는 휴머노이드(humanoid)는 영화에서 처럼 인간을 창조한 창조주 외계인이 아니고 우리 소은하 대성단계의 그냥 평범한 일반 휴머노이드(humanoid) 의 한 종류일 뿐이다. 자 그렇다면 같은 휴머노이드(humanoid) 계열인데 반가이 맞아주지는 못 할 망정 왜 이 휴머노이드형(humanoid) 외계인은 인간을 보자마자 죽이려고 했을까?

그 이유는 바로 임모탈(immortal) 욕심에 눈이 멀었던 재벌 할배의 말 때문 이었다. 이 휴머노이드(humanoid)형 외계인이 깨어나자마자 이 재벌 할배의 얘기를 같이 간 박사가 통역한다. 뭐라고 하냐면 “이 사람은 죽고 싶지 않아서 여기에 왔다.그는 당신이 자신의 수명을 늘려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 휴머노이드(humanoid)형 외계인이 인간을 죽인 이유는 바로 저 질문 때문이다. 일단 너희는 아직도 성대를 써서 대화를 하느냐 라고 생각했고 둘째로 정말로 뛰어난 두뇌는 그런 질문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 질문을 받는 순간 이 휴머노이드(humanoid)형 외계인 입장에서는 너무 화가 난 것이다. 의식수준이 너무 낮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휴머노이드(humanoid)형 외계인이 가지고 있는 생각은 너희들은 제대로 된 휴머노이드(humanoid)가 아니기 때문에 쉽게 얘기해서 불량품 이라고 생각해서 죽이려고 한 것이다. 왜냐하면 아이큐도 안좋고 말도 텔레파시(telepathy)로 안통하고 의식도 너무 낮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너희 같은 휴머노이드는 너무 잘 못 만들어진 미개한 휴머노이드(humanoid) 불럄품 이기 때문에 이 우주에서 너희들은 없어져야 할 존재들이라고 생각한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