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영화순위 4월 다섯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최신영화순위

by Almuten 2009. 4. 28. 04:32

본문

최신영화순위 4월 다섯째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2009년 4월 다섯째주 최신영화순위 1위는 오호~ 7급 공무원 이 차지 했습니다. 보신분들이 다들 웃겨 죽겠다고 하시네요 어떤분은 웃음의 지뢰밭 이라고 하시는 분도 있네요 일단 웃기긴 웃기나 봅니다. ㅎㅎ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 했다면 분명 재밌긴 재밌나 봐요 웃음 폭탄을 터뜨리고 싶으신 분들에겐 강추에요^^*


자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대망의 2위는 저번주 보다는 한계단 하락했네요 노잉 입니다 ㅎㅎ 저번주에는 이영화를 못봤었고 이번주에는 보고 왔는데요 인간프로젝트와 창조주 외계인 들에 관해 새로운 시각을 제시한 영화에요 이건 시간내서 언제 따로 한번 리뷰 올릴게요^^* 여하튼 재난 장면만으로도 압권인 영화 입니다. 강추해요^^*



자 이번주 최신개봉영화 순위 3위는 몬스터 vs 에이리언이 새롭게 진입했네요 드림웍스 에서 제작한 새로운 3d 애니메이션 인데요 외계인이 침공하자 지구에서는 몬스터 들로 하여금 지구를 지키라는 특명을 내려 외계인과 맞짱 뜨게 한다는 내용인데요 예고편은 그럴싸 하던데 안봐서 모르겠네요 보신분들 댓글 달아주삼^^*


자 이번주 최신영화순위 4위는 그림자 살인 이 차지했네요 아직 흥행열기가 쉽게 식지는 않네요 한국영화가 오랫동안 박스오피스에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역시나 황정민 파워가 돋보였던 영화죠 황정민표 탐정영화 그림자 살인 아직까지도 안보신분들은 후딱 보러가세요^^*


 
이번주 개봉영화 박스오피스 5위는 13구역: 얼티메이텀 이 차지했네요 ㅎㅎ 이건 안봐서 패스^^* 보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이번주에는 한국영화가 다시 1위를 탈환해서 뿌듯하네요^^* 7급공무원 인사동 스캔들 박쥐 등 연이어 개봉될 한국 영화도 흥행 할 수 있길 기대해 볼게요^^*


 

관련글 더보기